실리콘밸리 선교회 새 회장에 김승호 박사
2016-07-27 (수)
실리콘밸리 선교회 임원과 회장단. 앞줄 왼쪽부터 부회장 박희산 목사, 회장 김승호 박사, 부회장 전원일 장로. [사진 실리콘밸리 선교회]
실리콘밸리 선교회(회장 정관봉목사)는 지난 20일 대성장로교회(한태진목사)에서 7월 정기모임 과 제15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예배후 가진 15회 정기총회에서는 김승호박사를 새 회장으로 선출하였다. 김승호박사는 경영학박사로 서울 영락교회에서 안수집수로, 임마누엘 장로교회에서 협동안수집사로 섬겼으며 실리콘밸리 선교회에서는 부회장과 교양부장으로 활동했다.
새 회장을 맡은 김승호박사는 “실리콘밸리 선교회가 노년의 친목모임을 넘어서 인생의 절정기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의미있는 모임이 되는데 일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총회에 앞선 1부 예배에서 정관봉목사( 선교회 회장)는 고린도후서 4장 10-18절 성경말씀으로 ‘속사람을 깨끗이 하자’고 메시지를 전했다.
정관봉 목사는 “ 실리콘밸리 선교회 회원들은, 몸은 늙어가도 영은 날로 새롭게 변화되는 되는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2실리콘밸리 선교회는 회원 매월 평균 75명이 출석하는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선교 단체이다. 실리콘밸리 선교회는 매월 3째주 수요일에 대성장로교회에서 모임을 갖고 있다.
문의전화 (408)600- 4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