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카메리카, 최초 복합 후코이단, 오리지날 우미노 시즈쿠

2016-07-21 (목) 01:35:42
크게 작게
카메리카, 최초 복합 후코이단, 오리지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항암효능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면서, 시중에 여러 업체에서 다양한 후코이단 제품을 경쟁적으로 내 놓고 있다.

그러나, 아직 후코이단에 관한 국제적인 기준이나 표준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검증이 않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혼란을 야기하는 일부 업체도 시중에서 발견할 수 있다.

이에 반해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제품의 효능에 관한 모든 데이터를 자체 제품으로 테스트하여 얻어진 결과를 소비자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또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 함유된 두 가지의 모즈쿠 후코이단과 메카브 후코이단, 그리고 면역력 증강을 위하여 첨가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에 관한 항암 및 면역효능에 대하여, 일본 본사에서 NPO후코이단과 연계하여 실시한 동물실험 및 임상실험을 다각도로 실시하고 있다.

특히, 학계에서도 인정받는 연구결과를 보유하고 있어 그 신뢰성을 더하고 있다고 한다.이러한 실험 및 연구는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년 실시하여, 학술지인 Immunology 등에 꾸준히 보고되고 있다고 한다.

15년간 오직 후코이단만을 연구하고 판매해온, 후코이단 전문업체로서 책임감을 느끼며,소비자들에게 신뢰할수 있는 제품과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정보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어 상담센터: 1-866-566-9191한국어 웹사이트: 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