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실천하는 온전한 자녀의 길 ” 제시
2016-07-13 (수)
▶ 트라이밸리 장로교회 이명섭 목사. ‘오직 이 길’ 출판기념회
트라이밸리 장로교회 이명섭 담임 목사의 ‘오직 이 길’ 출판기념회에서 이명섭 목사와 이우경 사모가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 트라이밸리 장로교회]
트라이밸리 장로교회 이명섭 담임 목사가 최근 출간한 ‘오직 이 길’ 출판기념회가 지난 6월 26일 동 교회당에서 열려 22년간 교회를 섬겨온 목회자에 대한 감사와 아울러 책 출간도 축하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조재희 장로의 기도로 시작하여 책 발간 경과보고,집필 배경,책을 읽은분들의 소감 발표로 진행됐다.
이명섭 목사는 “새 가족 교재를 만들기위해 하늘 나라를 이땅에서 일구기 위한 믿음의 원리에 대한 글을 쓰다보니 어느덧 한권 분량의 되어 책으로 내놓게 됐다”면서 “이 책이 말씀을 전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성도들이 말씀에 따른 삶을 실천함으로 온전한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열매 맺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저자인 이명섭 목사는 평소 설교를 통해서도 말씀을 삶속에서 실천하는 살아있는 믿음을 강조해 왔다.
이 교회에 출석하고 있는 정관봉 목사(실리콘밸리 선교회 회장)는 격려사를 통해 “이 책은 기독교의 핵심원리를 명확하고 간단하게 잘 정리한 책”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읽어 볼 것을 권유했다.
또 이날 유초등부 유승현 목사와 송연무, 이승건, 이상훈 장로 등의 책을 읽은 소감에 대한 발표순서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