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오이코스대학교 가을학기 학생모집

2016-07-06 (수)
크게 작게

▶ 8월25일 마감. 영어훈련 프로그램도 실시

지난 4월에 TRACS로부터 학력인준을 받아 정규대학으로 승격한 오이코스대학교(총장 김종인)가 오는 8월말에 개강하는 2016년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학위과정은 신학 학사 및 음악학사, 목회학 석사 및 음악석사, 목회학 박사과정과 영어훈련프로그램(E.T.P)이다. 특히 영어훈련프로그램은 주당 12시간씩 오클랜드와 산호세에 수업이 개설될 예정이다. 신학과 학사과정은 올 가을부터 영어로 강의하는 수업을 도입할 예정이다. 신학과와 음악과의 경우 목회자및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지급한다.

또한 오이코스대학에서는 교회음악 지도자, 성가대, 찬양단, 목회자, 기타음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음악과 단기수료과정도 신설한다.주당 2시간씩 12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Certificate Program은 합창지휘, 성악, 피아노반주법, 편곡법을 강의한다. 그리고 기본적인 교회 음악의 이론뿐 아니라 실제 목회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테크닉과 연주법 위주의 수업을 지향한다. 수업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수강료는 800달러이다.


오이코스대학교는 정규대학 승격으로 웹사이트가 www.oikos.edu로 바뀌었다. 원서접수 및 입학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오이코스대학교 교무과(510-639-7879)로 하면 된다. 입학원서 제출기간은 8월 25일까지이다.

특히 유학생 비자로 전환하는 경우에는 이민국의 업무처리 기간을 감안하여 미리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