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건강식품의 대명사 ‘나노웰’(대표 션 이)이 생 알로에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다.
나노웰은 보통사람 99%를 위한 사업으로 거듭나고자 ‘Heart Touching Friend’(감동이 있는 친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어떤 시장에 나가서도 품질과 가격에서 뒤지지 않는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소개하는 신제품은 한 방울의 물도 허락하지 않은, 건강한 생 알로에 제품석류 추출문을 더한 ‘알로에베라 겔 미인’과 생 알로에베라 겔 85%를 함유한 ‘알로에베라 겔 오리지널’ 1,50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피부에 최적인 약산성 제품으로 유명한 알로에 샴푸와 바디워시, 세안 제품과 코코넛 오일과 생알로에 잎즙의 천연 원료로 만들어 안전하고 3장에 30달러로 경제적인 ‘알로에 베라 아토피 비누’ 등이다.
이 외에도 나노웰은 항산화력이 3.3배, 효과도 3.3배인, 침침하고 건조하고 피로한 눈에 효능을 보이는 츄류커런트 3.3을 75달러에 판매 중이다. 블랙커런트 생 배리 1,150g이 한 병에 들어있으며 코셔 인증을 받은, 온 가족을 위한 파우더 타입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흔들리는 잇몸을 잡아주는 잇몸 약초보감 페리오닥, 3개월이면 혈액검사로 간 기능 회복을 입증해주는 간 편한 간해독, 전립선 보감 프로스타민, 치질 약초보감 햄 세이버 등이 60~80달러 선에서 판매 중이다.
션 이 대표는 “늙고 노하면 누구나 건강식품이 필요하다. 돈이 없어서 건강식품을 못먹는 일은 없도록 하겠다는 것이 앞으로의 목표다. 건강을 지키고 보다 활력 있는 삶을 위해 누구나 쉽게 사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 회사 나노웰이 되겠다”며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보조식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삶이 풍요로워지는 경험을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판매처에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ynanowe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 (844)262-8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