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로랜드, 북유럽 감성의 시원한 여름이불 판매

2016-06-28 (화) 01:11:51
크게 작게

▶ 사티나, 실버패드, 앰퍼러 등 종류 다양

로랜드, 북유럽 감성의 시원한 여름이불 판매
‘명품 하나가 생활을 바꿉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한인사회에 전 세계 유명 생활용품을 보급하고 있는 ‘로랜드’가 북유럽 감성의 시원한 여름이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사티나’는 독일의 첨단 나노 기술로 추출한 유칼립스 나무섬유 Tencel이 순면보다 130% 높은 흡수력으로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밤을 선사한다.

‘실버패드’는 실버의 살균, 탈취 작용으로 여름철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하며 숙면으로 생활의 활력, 면역력 증가, 혈액순환 개선 등의 효과를 가져온다.


가장 추운 곳에서 서식하는 북해의 포메라니아 및 시베리아의 거위 가슴솜털을 사용한 앰퍼러 다운 이블은 193년간 오로지 거위털에 전념해온 장인정신이 빚어낸 최고의 명품 이불이다.

섬세한 특수공정으로 본래의 솜털기능을 살려 추우면 솜털 스스로 오그라들어 체온의 누출과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해 보온하고, 기온이 상승하면 솜털이 부풀어 올라 외부의 시원한 공기와 소통시켜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4계절 모두 마치 구름을 덮고 있는 듯한 아늑한 잠자리를 만들어 건강한 수면을 선사한다.

사티나 또는 실버패드를 구입하면 휘슬러 알룩스 프라이팬 또는 휘슬러 스틸룩스 프라이팬 중 하나를 선물로 준다. 또한 앰퍼러 다운이불을 구입할 경우 로랜드 사티나, 휘슬러 솔라웍, 두벳 커버 50% 디스카운트 중 하나를 선물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다.

두벳 커버는 거위 털의 촉감을 피부로 그대로 느끼게 하는 스위스 Christian Fischbacher사의 제품으로 100% 이집트 원면을 스위스의 가공 기술로 만들어 비단결 같은 감촉을 유지하며 세탁기로 300번 이상 빨아도 거뜬하다.

로랜드에는 이밖에도 각종 명품 주방기기와 공기 정화기, 청소기 등 주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로랜드 관계자는 “결혼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이 로랜드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한인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로랜드는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문을 열며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이다.

▲주소: 3400 W. Olympic Blvd, LA.

▲전화: (323)731-1111
▲웹사이트: www.rolandshop.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