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자넷 리 내과, 고주파 정맥폐쇄술로 하지정맥류 잡는다

2016-06-14 (화) 11:56:07
크게 작게

▶ 당뇨, 혈압, 신장병, 심장병도 진료

자넷 리 내과, 고주파 정맥폐쇄술로 하지정맥류 잡는다
울퉁불퉁하고 푸른 혈관이 눈에 보이며 종아리 통증과 함께 심하게 붓는 발목 그리고 다리에 쥐가 나고 시리고 저리면 하지정맥을 의심해 봐야 한다.

하지정맥류는 다리 쪽에서 심장으로 올라가는 혈액이 다리로 내려가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정맥 속 판막에 이상이 생겨 혈액이 고여 있거나 역류하게 되는 질환이다.

방치하면 혈관이 튀어나오거나 경련, 부종, 혈전과 피부 궤양 등의 합병증이 생길 수 있다. 특히 더운 여름에도 보기 흉한 다리를 감추기 위해 짧은 치마나 짧은 바지를 입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자넷 리 내과는 특수 클리닉으로서 고주파 정맥폐쇄술(Radio Ablation Therapy)을 시행해 이런 걱정을 잡아주고 삶의 질을 높여준다. 고주파 정맥폐쇄술은 혈관 내에 고주파기를 삽입해 폐쇄시켜 역류를 차단하는 신기술이다.

자넷 리 내과는 풍부한 경험으로 첨단 기기를 사용해 출혈과 부작용이 적고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다.

이밖에 자넷 리 내과는 전문 진료 과목으로 일반 내과 부분의 당뇨, 혈압, 신장병, 심장병을 진료한다. 또 예방의학과 노인 내과, 여성건강 클리닉을 운영하며 각종 검사로서 신체검사, 피검사, 초음파, 엑스레이, 수면 검사 등도 실시한다.

각종 검사와 전문 진료는 물론, 특수클리닉까지 모두 메디케어와 각종 PPO 보험으로 시술이 가능해 부담도 적다.

▲주소: 25550 Hawthorne Blvd. #116. Torrance
▲전화: (310)540-171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