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로마 스파&스포츠, 타운 최고의 랜드마크, 종합 스포츠 센터

2016-06-10 (금) 01:40:31
크게 작게

▶ 창립 15주년 기념 고객 대상 멤버십 할인 제공

아로마 스파&스포츠, 타운 최고의 랜드마크, 종합 스포츠 센터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아로마 스파&스포츠가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아 신규 및 갱신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년 멤버십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약 300달러 할인은 물론 일시불로 납부시 2개월 무료 연장의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첫달 500달러만 선 지불 하면 간편한 자동이체를 이용해 20개월 동안 180달러씩 분할 납부하는 방법으로 아로마의 회원이 될 수 있다.


아로마 스파&스포츠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을 통해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한층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로마를 지인들에게 소개하고, 선물할 수 있는 입장권 2매와 골프카드 구매, 혹은 전문 마사지사들이 제공하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50달러 상당의 상품권은 물론 한인타운 마당몰에 위치한 CJ CGV의 영화티켓 2매까지 모두 제공한다.

윌셔와 세라노 코너에 위치해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아로마 스파&스포츠는 지난 15년간 한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타운 최대 규모의 스포츠센터로 자리매김 했다.

타운 중심부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고, 600여대의 차량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되어 차원이 다른 서비스 제공과 시설 유지가 가능하고, 회원들이 여유 있게 시설 이용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더욱이 1일 이용 횟수 제한이 없어 여름철을 맞아 몸매 관리, 체력 관리에 매진하고자 하는 회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주소: 3680 Wilshire Blvd, LA.

▲문의: (213)387-021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