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꿈을 이뤄드립니다”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 많은 한인들이 공인회계사(CPA)가 되는 것을 꿈꾸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직장을 다니며 공부에 매진한다.
17년 노하우의 CPA 자격시험 전문 기관 ‘CAS 아카데미’가 무료 공개 설명회를 열고 CPA에 도전하는 한인들을 위해 강의 일정 및 시험정보 노하우를 제공한다.
오는 6일 LA캠퍼스와 7일 부에나팍 캠퍼스에서 각각 열리는 이번 공개 설명회는 오후 7시부터 시작돼 많은 직장인들도 참석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공개 강의 후에는 실제 CPA 준비반 수업도 들어볼 수 있도록 기회도 제공된다.
CPA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인정받는 회계 자격증으로 4년제를 졸업한 학위소지자는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시 가능한 시험. 합격이 되면 다양한 직업군으로 진출이 가능한 전문직 자격증이다. CAS 아카데미의 모든 프로그램에는 무제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클래스 수강과 교재, 모의테스트 제공, 취업 지원 등을 대폭 지원하며 회계 비전공자 학생에게는 회계원론 수업과 학점이수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특히 CAS 아카데미의 가장 큰 장점은 ‘합격할 때 까지’ 무제한으로 무료 재수강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정해진 수강료를 내고 과정을 이수했지만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을 경우, 혹은 개인 사정으로 준비가 더디어 지더라도 언제든지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다.
1년이든 2년이든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는 끝까지 책임져 준다는 것이 CAS 아카데미가 17년전부터 지금까지 고수해온 원칙이다.
CAS 아카데미 측은 “유학생에게는 I-20도 발급해준다. 학업과 실무를 병행할 수 있다”며 “오전에는 실무를 익히고 오후에는 수업 수강을 하며 CPA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종 SNS에서 ‘CAS Academy)로 검색하면 새로운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유투브에서 검색하면 강의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전화: (213)383-8040
▲이메일: info@cascpa.com
▲카카오톡: casacademy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