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남성화장품 브랜드보다 피부타입에 맞는 것 선택하는 게 중요

2016-04-20 (수)
크게 작게
남성화장품 브랜드보다 피부타입에 맞는 것 선택하는 게 중요
시장이 커지면서 지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폼클렌징부터 스킨로션과 올인원수분크림 등 다양한화장품을 출시하는 브랜드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성피부로 인해 칙칙한 피부 톤을 갖고 있는 남자들이 피부미백 관리법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화이트닝의 기능을 내세운 남자화장품 브랜드들이 많아지고 있다.

남자 미백화장품에는 스킨로션부터 에센스, 수분크림 등 다양한 종류의 기초 제품이 있다. 피부트러블없이 효과적인 미백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폼클렌징을 통해 피부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자극이 적은 남자 폼클렌징으로 얼굴 세안을 한 후에는 화이트닝 스킨로션과 미백 에센스, 크림 등의 순서대로 기초화장품을 바르는 것이 좋으며 일주일에 1~2번 정도 화이트닝 팩을 사용하면 피부미백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미백에 좋은 화이트닝 화장품은 최근 남자화장품 중에서 선호되고 있다. 피부결점을 커버하는 가운데 단기간에 눈에 띄는 미백 효과를 누리기 원한다면 남성 비비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남자 비비크림을 바르기 전에는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고 지성피부에 좋은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기 번거롭다면 선크림의 기능성을 갖춘 비비크림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비비크림 같은 남자화장품을 구매할 때는 민감한 피부라면 화장품에 들어있는 천연성분을 잘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시중에 출시된 남자화장품 브랜드 중 보쏘드는 하얀 피부 톤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의기능성을 가진 비비크림을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남성 전용 비비크림인 멀티 액션비비에는 드럼스틱 나무씨 오일이 들어 있어 지성피부의 과다한 피지케어를 통해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부각되는 얼굴 주름과 모공의 깔끔한 커버까지기대할 수 있다. 또한 보소드의 남성 비비크림은 자외선 차단 이외에도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의 기능성을 갖췄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