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살아가면서 인간은 노화가 진행될 수록 이런 저런 병으로 고생을 하게 된다. 참으로 병의 종류도 다양하다. 그런데 좀 더 알고 보면 각종 병은 마음의 병이 뼈 속에 잠기어 생기는 것과 대변 독 등 각종 독소가 배출되지 못해 생기게 되는 공통점이 있다.
즉 인체 내 각종 독소를 제거할 만큼 전기가 모자라 뼈를 잘못 관리함으로써 발생한다는 점이다. 뼈가 건강하면 육(근육)과 혈(피)이 좋아 만병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가 있다. 뼈는 자극해주고 열기와 전기를 불어 넣으면 인체는 자연 회복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병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희망이 있는 것이다. 흔히 뼈가 완전히 부러진 다음에는 더 강해지는 것도 같은 이치다.
어린 시절 심하게 부딪쳐 머리뼈가 깊게 들어간 경우 미라클터치로 지속적으로 눌러주면 다시 튀어나오고 반대로 울퉁불퉁 튀어나오거나 마디 혹이 생긴 분들은 제자리를 찾아간다. 오늘은 뼈를 자극하면 나타나는 또다른 기적의 물질인 산화질소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다음과 같은 병들을 막아 주는 기적의 물질이 있다고 가정해 보자.
1. 심장, 뇌, 그리고 신장에 해를 끼치는 고혈압을 예방해 준다
2. 동맥을 탄력 있고 생기 있게 유지해 준다.
3. 동맥을 막는 찌꺼기(프라그)의 형성을 예방하고 늦추고 없애준다.
4. 콜레스테롤을 낮춘다
5. 미국인의 사망 1위인 심장마비와 3위인 심장발작의 위험을 제거해 준다.
6. 종기와 관절염의 고통을 완화시키며 진통제의 효력을 높여준다.
7. 발기부전(ED)을 없애준다
8. 천식의 염증을 진정시킨다.
9. 골다공증으로부터 뼈를 보호한다.
10. 항 우울증 치료효과를 높여준다.
11. 박테리아를 퇴치하는 면역기능을 돕는다.
산화질소를 발견한 공로로 노벨상 받아
과연 이러한 물질이 있을 수 있을까?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대답은 ‘있다’. 바로 이 기적의 물질이 바로 산화질소(Nitric Oxide)이다. 1998년 Louis J. Ignarro 박사 등 3명의 연구자가 산화질소의 효과를 규명한 공로로 노벨 의학상을 받은 바 있다.
그럼 구체적으로 산화질소란 무엇인지 알아보자.
여러분이 지금 읽고 있는 이 글은 눈을 거쳐 뇌의 깊은 곳까지 전달된다. 이 과정은 눈을 깜빡이는 시간보다 더 적은 1억분의 1초 내로 빠르게 전달된다.
산화질소는 바로 이 신호를 보내는 분자이다. 산화질소는 하나의 산소(O)분자와 하나의 질소(N)분자로 된 가장 간단한 물질로 이것이 생성되면 빠르게 근처의 세포와 막을 통과하면서 모든 세포, 조직, 장기 등 모든 인체 시스템에 신호를 보낸다. 동맥이 이완되고 확장되게 하고 면역세포로 하여금 박테리아와 암세포를 죽이도록 하고 뇌세포가 서로 의사 소통하게 신호를 보내는 것이 바로 산화질소이다.
산화질소는 비슷한 이름을 가진 다른 분자와 혼동하기 쉽다. 산화질소는 웃음 가스라고 알려진 전신마취제인 ‘일산화이질소’(N2O)가 아니다. 또한 산소와 산화질소가 결합하여 생성된 대기 오염물질인 ‘이산화질소’(NO2)와는 전혀 다른 물질이다.
인체 내 부족한 전기 충전해야
산화질소는 인체 내 부족한 전기를 충전시켜야만 늘어난다. 이 인체 전기는 냉장고와 세탁기를 돌리는 직류 전기가 아닌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코스믹 에너지이다. 이것은 머리로부터 들어와 등과 꼬리뼈를 거쳐 발끝까지 전달된다. 그래서 땅에서 들어오는 지기(地氣)와 맞닥뜨려 인체 전기를 만들어낸다. 문제는 세상을 살아가며 온갖 스트레스와 걱정, 근심으로 두개골이 막히게 되고 또한 골반이 대변독으로 찌들어 뼈가 솟음으로써 온 몸의 뼈가 뒤틀리어 코스믹 에너지가 인체 내 고르게 흘러가는 것을 방해한다. 이로써 발끝까지 에너지가 전달되지 못해 발가락이 휘고 꼬임으로써 다리에 부종이 생기고 하지정맥류 등이 생기는 것이다.
자, 바로 지금 머리가 있는 두개골부터 골반을 거쳐 다리 끝까지 모든 뼈를 자극함으로써 천연 산화질소를 만들어 코스믹 에너지가 잘 흘러 다니도록 해보자. 어느 새 근육의 뭉침이 풀리고 각종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웃음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상기에 열거한 11가지 기능을 해주는 산화질소의 기적을 체험해보자. 흔히 만병이 생기면 해당 부위에 맞는 여러 가지 약을 다량 복용하다 또 다른 합병증을 부르고 결국 오장육부가 말을 듣지 않아 손을 쓸 수 없는 상태에 이르게 된다. 뼈를 자극하여 산화질소를 만들어 주면 한꺼번에 여러 가지 병이 사라지는 것이 당연할 수밖에 없다. 뼈를 살리면 근육과 신경을 저절로 살아난다.
뉴욕Dr.Suh’s 힐링센터 (24-55 Francis Lewis Blvd Whitestone NY 11357)
전화 347-836-8660 / 718-614-6297
뉴저지 미라클터치 체험센터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전화 201-580-4088 / 201-819-5240
<
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