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글로벌 빌딩 서플라이, 하우스 리모델링 자재 봄맞이 대세일

2016-04-08 (금) 02:29:27
크게 작게

▶ LA 한인타운, OC 애나하임 2개 매장에서

글로벌 빌딩 서플라이, 하우스 리모델링 자재 봄맞이 대세일
글로벌 빌딩 서플라이가 새봄을 맞아 하우스 리모델링 자재를 대세일한다. 오렌지카운티 애나하임과 LA 한인타운 등 2곳에서 한인이 운영하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빌딩 서플라이는 공장 스페셜로 우드 셔터를 스퀘어피트당 15.99달러에 판매한다. 또 캘리포니아 보건국에서 무독성을 검증받은 최고 품질의 진짜 나무 같은 12㎜ 인조마루를 팔렛으로 사는 경우는 파격적인 가격, 스퀘어피트당 94센트에 선보인다.

그리고 6가지 컬러와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고급 솔리드 우드 캐비넷 세트는 1,327달러(10’×10’)로 박스 상태의 캐비넷 세트 가격이다.

여기에 글로벌 부엌 및 화장실 서플라이(대표 제이 박)는 주택이나 상가를 리모델링할 때 들어가는 모든 마감재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캐비넷, 카운터 탑, 몰딩, 나무마루, 창문, 도어, 샤워도어, 나무마루, 마블, 타일, 싱크, 욕조, 블라인드, 셔터, 파셋, 후드 등 방대한 취급 품목을 자랑하는 홀세일 업체로 공장 직거래를 통해 가격을 낮췄다.


홈디포와 비교할 때 좀 더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리모델링을 할 때 꼭 필요한 자재를 한곳에서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제이 박 대표는 “20년 이상을 제너럴 컨트렉터로 일해 오면서 대량구입을 통해 더 좋은 가격으로 상품을 조달하는 주류업체와 당당히 견줄 수 있는 대형매장의 필요성을 절감해 대형 웨어하우스를 열어 지금은 많은 컨트렉터들이 구매는 물론 쇼룸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부엌의 시공 상태를 컴퓨터로 미리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디자인 서비스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한다.

▲LA 매장: 1423 S. Western Ave. LA (213)986-9797
▲OC 매장: 1201 E. Ball Rd. #P, Anaheim (714)774-8888
▲웹사이트 www.cabinetssuppli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