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건강칼럼/ 고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그리고 무좀

2016-04-05 (화)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크게 작게
#1. 흔히 “어디가 아프세요?”라고 질문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특별히 아픈 데는 없어요. 단지 약을 몇 개 먹고 있을 뿐이다”고 대답을 한다. 그래서 “무슨 약을 드세요”라고 물어 보면 “스스럼없이 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약을 먹고 있다”고 답을 한다. 문제는 이 3가지의 약을 별 생각없이 복용하면서 내 몸이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데 그 심각성이 있다.

상기와 같은 약을 먹고 있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뼈가 독소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모르고 임시방편으로 땜질 처방을 하고 있는 것이다. 약은 의사가 처방해준 것이니까 좋은 것이려니 생각을 하고 다량 복용을 하며 최상인 것처럼 생각을 하고 있다. 약에 의존하다 보면 평생 먹어야 되고 근본 치유가 되지 않은 채 약의 노예가 되어 약의 성분이 뼛속 깊이 파고 들어가 더 센 약을 찾는 악순환을 가져 오게 된다.

더욱이 상기의 병을 갖고 있는 분들은 합병증을 불러 관절염, 심장질환, 불면증 등 갖가지 병을 동반하게 되어 온 몸의 뼈가 성하지 못하게 되고 자가 발전이 안돼 신장 투석까지 하게 되고 발 전체가 붓고 발톱 무좀이 두껍게 생기는 후폭풍을 맞게 된다.상기의 3가지 병을 인체 조직으로 나눠 보면 다음과 같다.


우선 고혈압은 인체의 상부에 해당하는 두개골이 막혀 있는 것이고 당뇨는 인체의 하부인 발과 발바닥이 꼬여 걸어 다녀도 제대로 전자가 충전이 되지를 않아 당을 분해할 에너지가 모자라게 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콜레스테롤은 인체의 중심부인 골반이 독소로 꽉 차 있어 밤새 좋은 혈액을 만들어내지 못해 생기는 병이다.

이처럼 몸의 상, 하, 중심부가 모두 독으로 가득 차 있고 나이가 점점 들어감에 따라 인체내 전기가 충분이 흐르지 않게 됨에 따라 그 독이 배출되지 못하고 뼈 속에 잠겨 독기, 음기, 냉기의 주범이 되게 된다.

▲이명, 비문증, 어지럼증 생겨
자 그러면 상기의 3개 병이 어떤 병을 추가로 가져 오는 지 알아보자.
우선 고혈압의 경우는 두개골에 압력이 생겨 나타나는 병으로 그 두압을 방치하게 되면 안압이 생겨 비문증으로, 비압이 생겨 앨러지로, 이압이 생겨 이명으로 나타나고 어지럼증과 만성 두통, 편두통을 겪게 되는 것이다.

70대 한모 씨의 경우 본 미라클터치를 갖고 목뒤와 어깨가 만나는 십자 지점부터 상경추와 두개골 전체를 눌러 주고 문질러 주어 3개월만에 머리에 나타나는 모든 병으로부터 탈출하는 기적을 맛보게 된다. (유튜브에 가서 체험사례를 쳐 보면 자세히 볼 수가 있다.)

▲발가락이 꼬여 무좀 발병
 둘째 당뇨병의 경우 대부분의 환자가 발바닥 전체의 뼈가 꼬여 있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장기간 당뇨로 고생하는 분들의 발을 자세히 살펴 보면 발톱 무좀이 심하게 되어 발톱이 노랗게 되고 두툼하게 발전하게 된다. 이것은 엄마의 역할을 하는 골반으로부터 에너지가 발끝까지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는 증거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게다가 발가락이 휘어지고 혹처럼 솟아 올라 발의 뼈가 꼬임으로써 발바닥과 발 뒤꿈치의 뼈까지 뒤틀림으로써 오래 걸어다녀도 전기가 충전이 되지를 않고 방전이 되는 악순환을 겪게 된다. 심한 경우는 장시간 등산을 하다가 돌연사 하게 된다. 이런 분들의 경우 추후 신장투석까지 발전 하게 되어 매일 기계를 통해 조절하다가 그 신장의 기능이 아주 멈추게 되어 온 몸이 붓고 돌이킬 수 없는 몸의 상태가 되고 만다.

▲관절염, 부종 등 질병 불러
 셋째 콜레스테롤은 인체의 근간인 골반이 독으로 쩔어 있다고 보면 된다. 이 병은 우선 물을 충분히 마셔 주어야 한다. 인체가 필요로 하는 물은 하루 2리터 정도이다. 물이 부족하게 되면 밤새 혈액을 만드는 동안 피가 떡이 되어 묵처럼 생성되게 된다. 이 피 떡이 몸을 움직이려고 하다 보면 혈관이 막히고 압이 생겨 관절염, 부종 등 여러가지 병을 동반하게 된다. 또한 골반 내 독소 즉 대변 독을 우선적으로 제거해야 한다.
 
 대변 독은 오래 방치하게 되면 괄약근의 힘이 다 떨어지고 여성의 경우는 요실금, 남성은 전립선을 불러 오게 되어 반드시 없애야 한다. 또한 골반 전체를 삐뚤어지게 만들고 이 독이 허리와 등뼈를 타고 전이되게 되어 온 몸의 뼈를 솟게 만들고 근육을 딱딱하게 만들어 통증을 불러 오게 된다.
 
 이처럼 상기의 3가지 병을 우습게 여기지 말고 인체 전체의 뼈가 썩어 들어가고 있는 현상이라는 것을 깨닫고 뼈를 다시 살리는 작업을 시작해야 한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낮아져 가는 전압을 높여 점점 산성화 되어 가는 인체를 근본부터 살려가야 한다.
 
 미라클터치는 공기 중의 전기이온을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자가치유건강기구로 온 몸의 뼈를 눌러주면 독기, 음기, 냉기로부터 벗어나 건강을 되찾게 된다.
▶뉴욕 체험센터 347-836-8660/ 718-775-5349
▶뉴저지 (Palisades Park)201-580-4088 /718-775-5349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