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건강칼럼/ 골반 뼈 다스리니 치질, 요실금, 고관절 통증 훌훌

2016-02-23 (화) 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크게 작게
#1. 타운에 거주하는 50대 김 모씨는 2년간 대상포진으로 고통을 받다가 본 연구소에 들렀다. 그동안 좋다는 것은 다 해보고 약도 먹어 보았지만 잠시 차도를 보일 뿐 별 소용이 없었다. 반신반의 하며 들렀던 그녀가 한 달여만에 웃음을 되찾았다.

우선 골반 내 대변 독을 제거했더니 치질로 고생하던 것은 기본적으로 사라졌고 고관절 통증도 어느새 없어져 주위 분들에게 자신의 모습이 달라진 것을 알리는 전도사가 되었다. “처음엔 너무 아파서 고개를 숙인 채 축 늘어진 상태로 걸어 다녔죠. 이젠 이렇게 당당하게 걸을 수 있어 좋아요”라며 “대상포진도 거의 회복 단계에 있어요. 주위 분들도 믿고 사용해 봤으면 좋겠다”고 강력히 추천을 했다.

#2. 밸리에 거주하는 60대 이 모씨는 도화봉(여성용)을 항문에 삽입한 지 일주일도 안돼 나타나서 “어머, 어떻게 이런 일이 다 있어요. 나이 들어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는데 요실금이 이렇게 빨리 없어지다니 참 신기하다”며 연실 미소를 그치지 않았다.


배변후 잔변이 맹독 만들어 내
상기의 두 케이스와 같이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의아해 할 것이지만 뼈의 관점에서 보면 당연한 결과이다.

옛날부터 항문을 조이는 운동을 자주 하라고 들어왔을 것이다. 왜 항문을 조여야 하는 지를 말하기 앞서 항문은 왜 나이가 들수록 점점 약해져 조여지지 않는지를 먼저 알아야 한다.

인간은 매일 매일 배변을 통해 직장 속에 있던 노란 변을 쏟아 내게 된다. 이 노란 변이 꽉 차게 되면 인체의 두뇌는 명령을 내려 압력방의 힘을 이용해 배설을 하게 된다. 문제는 바로 이 순간에 있다. 배설하는 순간 바깥쪽 산소가 들어와 압력방 속에 남아 있던 변들과 합쳐져 녹슨 철처럼 색깔이 노란색에서 검은색으로 바뀌게 된다. 이후 이 검은색은 점점 딱딱해져 하루 정도가 지나면 맹독으로 변하게 된다. 바로 이 때부터 인체는 이 맹독을 곧 바로 배출해 내지 못해 모든 병이 생기고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것이다. 혈기 왕성할 때는 인체 내 전압이 충분해 독소가 자동배출 되는 데 40대에 접어들면서 전압이 낮아져 온 몸의 뼈가 독으로 가득차게 된다.

이 맹독은 일단 골반을 뒤틀리게 만든다. 삼각형 모양의 골반이 위 아래로 틀어지게 만들면 한 쪽 다리가 길어져 몸의 밸런스를 무너뜨린다. 또 넙적다리와 연결된 고관절을 쳐서 무릎과 발 통증까지 연쇄적으로 불러온다. 또한 골반이 앞뒤로 뒤틀리면 엉덩이의 한쪽이 커져 이것이 어깨 통증을 불러 일으키는 주범이 된다. 이후 꼬리뼈를 타고 올라가 허리 부분에 맹독이 가득 차 디스크 증상을 불러오고 더 위로 진행하면서 등판 양옆의 제2 방광 경락을 솟게 만들어 제1 방광 경락의 혈자리를 딱딱하게 만든다. 이렇게 혈자리가 막히면 앞 쪽 갈비뼈도 동시에 솟게 되고 이것이 앞 쪽 오장육부와의 소통을 막아 위장병, 심장병, 유방암, 간질환 등의 병을 가져오게 된다.

뼛속 독소 없애면 괄약근 살아나
인체는 뼈가 독으로 가득 차면 먼저 뼈가 솟고 그 다음에 근육이 딱딱해고 마지막으로 신경을 통해 통증을 느끼는 3단계의 진행상태를 보여준다. 뼈가 독소에 쩔어 있는 사람은 괄약근이 약해 항문 기구(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를 삽입하면 소변을 볼 때 약간의 힘만 가해도 빠지게 된다. 보통 70대에 접어든 노인분들의 대부분이 이런 현상을 보인다. 신기한 것은 항문 기구를 한달여 사용하게 되면 어느 날부터 빠지지 않는 다는 점이다. 그 이유는 항문 내 뼈속에 있는 독소가 다 제거되었기 때문이다. 골반내 독소가 가득 차 있는 어떤 분은 기구를 삽입 후 2~3일 만에 항문이 헐고 뾰로지같은 것이 솟아나기도 한다. 이후 하루 이틀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회복이 되니 걱정을 안해도 된다. 이처럼 인간에 생기는 만병이 골반의 대변 독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면 누구나 먼저 대변 독을 없애 항문의 괄약근을 살리는 작업을 선행해 골반을 살려야 한다.

괄약근이 조여 지게 되면 치질과 치루는 2주만에 없어지고 오래된 변비에서도 탈출이 가능하다. 또 기운이 뒤에서 앞쪽까지 전달이 돼 요실금과 전립선 또한 빨리 회복되는 것을 목격할 수가 있다. 미라클터치는 공기 중에 떠도는 전기이온을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건강기구로 온 몸의 뼈를 눌러주면 각종 통증 및 불면증, 우울증, 갑상선, 심장병, 당뇨병, 고혈압, 이명, 비문증, 어지럼증 등으로부터 빠르게 호전될 수가 있다.

www.bonecarelab.com으로 가면 허리, 어깨, 목, 무릎 통증, 불면증, 심장질환, 간질환, 이명, 비문증, 앨러지 등 다양한 체험 사례를 볼 수 있다.

한편 본인이 직접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두 곳에 체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뉴욕 지역 : 24-55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 11357
전화 문의 718-775-5349, 347-836-8660
▶ 뉴저지 지역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전화문의 201-580-4088

<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