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건강칼럼/ 독소 없애고 전압 높여줘야 저 체온과 만성질환 해방

2016-02-16 (화) 미라클 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크게 작게
왜 노인들은 사탕이나 초콜릿 등을 항상 휴대하며 나눠 먹을까? 등산할 때 날이 춥거나 에너지를 많이 소비했을 경우 초콜릿을 먹으면 힘이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

결론부터 말하면 나이가 들고 추운 날씨로 저 체온이 되는 경우 설탕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먹으면 빠르게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분해되는 과정에서 많은 열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몸의 ?욕구, 즉 인체의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열을 빠르게 만들어 내줘야 생명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이후 체온이 정상화되면 설탕 의존도는 당연히 사라지게 된다.

장시간 눈보라에 갇혀 저 체온이 되면 팔이나 다리의 혈액순환이 급격히 거의 제로에 가깝게 감소하고 나중에는 추위를 느끼지 못하고 감각이 마비되며 정신적인 혼란과 심장박동에도 문제가 생긴다. 이러한 증세는 노인이나 암환자에게서 보이는 전형적인 증세다.


만성질환은 체온 올려줘야 해방
이처럼 인간의 몸은 왜 저 체온이 될까?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수많은 억제제(예를 들어 열을 내리기 위한 해열제, 설사를 멈추기 위한 지사제, 기침을 멈추게 하는 약 등은 모두 몸의 정상적인 반응을 억제하는 약이다)와 백신, 중금속, 화학적으로 만들어진 독소, 에너지 측면에서 죽은 음식들을 섭취하였기 때문에 저 체온이 된 것이다. 여기에 항문 내 대변 독이 나이가 들며 전압이 낮아져 빠져나가지 못하고 온 몸의 뼈에 전이되어 독기, 냉기, 음기가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하여 생긴 각종 통증 및 관절염, 당뇨, 고혈압, 심장질환, 불면증, 치질, 치루, 전립선, 갑상선, 어지럼증, 두통 등 온갖 만성질환은 뼈를 복원시켜 신체의 온도계를 정상적으로 되돌려야만 치유가 가능하다.

독기, 냉기 없애주면 저절로 회복
누구나 체온계 정도는 장만할 수 있을 것이다. 아침에 바로 일어났을 때 바로 체온을 재어보라. 아무 것도 먹지 않고 마시지 않고 운동조차 하지 않은 상태라야 정확한 온도를 측정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체온이 낮은 것에 대해 크게 놀랄 것이다. 이것은 앞서 말한 수많은 억제요법과 균형이 무너지고 대변의 독소가 가득 찼기 때문이다.

간혹 닥터들이 아무런 망설임 없이 체온을 끌어 올리기 위해 갑상선 치료제를 권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것은 두통을 앓는 사람에게 타이레놀을 처방하는 것과 똑 같은 것이다. 이 말을 믿지 못하겠거든 갑상선 치료제를 복용하는 사람에게 물어보라. 약을 끊었을 때 어떤 상태였는지를. 약의 복용을 중단하는 즉시 그 전의 상태로 돌아가 비실대고 만다. 근본적인 치유가 안되고 땜방식 처방에 불과한 것이다. 갑상선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려면 먼저 독소를 제거하고 천연 요오드를 섭취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한다.

건강한 사람의 몸은 새벽에 체온이 가장 내려가며 밤 8-10시 사이에 가장 많이 올라간다. 아침과 저녁 사이의 체온 차이를 체크해봐라. 건강한 사람은 아침과 저녁의 차이가 0.90F (0.50C)이나 저 체온이거나 몸에 이상이 있는 상태에 있는 사람일수록 그 온도 차가 극히 적다.

장기적인 치료를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은 독기와 음기, 냉기로 가득 차 있는 뼈에 내추럴 열기와 전기를 불어 넣어 몸을 최적의 온도로 되돌리고 하루 동안의 체온의 차를 정상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놀랍게도 솟았던 뼈 마디마디가 다시 평평해지고 쑤셨던 곳곳의 통증이 하루가 다르게 사라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어떤 약으로도 저 체온을 극복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약이란 우리 몸의 신경을 마비시켜 느끼지 못하게 하는 일시적 처방에 불과하다. 치료란 인체 내부의 온도와 리듬, 대사, 신경과 감각을 다시 활성화시켜 몸과 정신과 영혼을 함께 고치는 것이어야 한다.

미라클 터치는 인체 내에 부족한 전기와 열기를 피뢰침 원리로 공급하여 체온을 최적화시키는 자가 건강기구이다. 체온이 정상화되면 면역기능이 되살아나고 저 체온으로 인해 병원균이 활성화되거나 암으로 발전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질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각종 억제제와 같은 약품과 백신, 중금속, 대변 독으로 멍든 육체를 고치기 위해서는 몸 안에 있는 독소를 몰아내고 열기, 전기를 공급하는 길이 최선이다. 내 병은 내가 고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꾸준하게 사용하면 하루가 다르게 몸이 좋아지는 효과를 보게 된다.

www.bonecarelab.com으로 가면 허리, 어깨, 목, 무릎 통증, 불면증, 심장질환, 간질환, 이명, 비문증, 앨러지 등 다양한 체험 사례를 볼 수 있다. 한편 본인이 직접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두 곳에 체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뉴욕 지역 : 24-55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 11357
전화 문의 718-775-5349, 347-836-8660
▶ 뉴저지 지역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전화문의 201-580-4088

<미라클 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