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다민족 선교연합 31일 SF 버마제일교회서
글로벌 다민족국제선교연합회 주최로 오는 31일 열리는 제9회 올네이션스 연합기도 컨퍼런스를 알리는 포스터
미국과 열방의 회복을 위한 30여민족의 연합기도 컨퍼런스가 열린다.
모든 민족이 한자리에 모여 미국과 열방의 회복과 치유를 위해 기도하는 제9회 올 네이션스 연합기도 컨퍼런스는 오는 31일(일) 데일리 시티의 샌프란시스코 제일버마교회(담임 Latt Yishey) 에서 오후5시부터 7시까지 열린다.
글로벌다민족국제선교연합회(Global International Missions 대표:정 윤명 목사 / 월넛크릭 GIM교회 담임) 주최의 제9회 올네이션스연합기도 컨퍼런스(All Nations Intercessory Union Prayer Conference)는 데일리 시티에 있는 샌프란시스코 버마제일교회(San Francisco First Burmes church. 담임 Latt Yishey)에서 열린다.
“내 이름으로 일컽는 내 백성이 그 악한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역대하 7: 14 ) 라는 주제로 열리는 컨퍼런스에는 미국의 주류를 비롯하여 여러 민족 교회가 연합(All Nations Intercessory Union Prayer )하여 기도를 하게된다. 이번 연합기도 컨퍼런스에는 한인을 비롯한 미국 주류와 러시아 ,루마니아,호주, 버어마,중국, 라티노 등의 30여 민족의 참가를 예상하고 있다.
기도 컨퍼런스는 합심연합기도 에 이어 특별 찬양 순서를 갖는다. 특별히 각 민족들이 처한 어려운 상황을 동영상을 통해 보여준후 중보기도 요청도 하게 된다. 각 민족별로 특별기도 요청에 의해 참석 민족교회들이 연합하여 합심기도를 하게 된다. 이번 올네이션스 연합기도 컨퍼런스에는 베이지역의 복음주의적인 여러민족교회들이 연합으로 미국과 열방의 치유와 회복을 위한 대연합 기도성회로 모이게 된다.
북가주의 여러 민족이 초교파로 모여 진행될 이번 제 9회 연합기도 컨퍼런스에서는 샌프란시스코지역을 비롯한 미국의 회복을 위한 특별기도 선언문(12기도문) 채택과 메시지에 이어 열방의 치유와 회복을 위한 여러 민족 연합 합심기도(All Nations Union Chain Prayer) 순서가 있다. GIM에서는 한인교회와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고 있다.
일시: 2016년 1월 31일(주일) 오후 5시-7시장소 :First Burmes church (담임:Latt Yishey). 310 Ottilia St, Daly City.CA 94014. (415)751-3834.
연락처: (925)-639-9527. www. visionGI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