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가주 제빵제과 요리학교 “쾌적한 환경에서 요리 전문가 수업”

2016-01-19 (화) 01:19:42
크게 작게

▶ 2월1일부터 오개닉 브레드, 케익 데코 수업

가주 제빵제과 요리학교 “쾌적한 환경에서 요리 전문가 수업”
가주 제빵제과 요리학교가 오는 2월1일(월)부터 좋은 재료로 오개닉 브레드, 글루틴 프리, 케익 데코, 폰단트 요리수업을 교육을 저렴한 학비로 제공한다.

한인 최초로 캘리포니아주 페이스트리 어워드를 수상한 셰프가 요리수업을 진행하며 오전반은 10시부터 1시30분까지, 오후반은 6시부터 9시30분까지 교육이 실시된다.

기존 150달러인 수업은 99달러에, 100달러인 수업은 69달러로 진행돼 제빵, 제과에 관심 있 한인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학교측은 밝혔다.


넓은 시설에 전문 주방기구들을 갖추고 전문가 양성에 필요한 최적의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오는 2월10일에는 홈 쿠킹 푸드 스타일리스트 ‘Spoonful’ 클래스를 개강한다.

매주 수요일 10시30분에 진행되는 ‘Spoonful’ 클래스는 요리를 넘어 매번 아트를 선보이는 선생님의 스타일리시한 만찬을 코스 요리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 외에도 가주 제빵제과 요리학교에는 한식, 일식, 베이커리, 취업반, 창업반, 모던 코스요리, 떡과 케이크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많은 종류의 수업들이 갖춰져 있어 원하는 수업을 골라 배우고 싶은 분야의 요리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기존의 수강생들이 만족하고 있다.

다른 제빵 제과 클래스보다 저렴하지만 최고의 강사진으로 진행되는 수업인 만큼 단기간에 유용한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다.

취업 및 창업반에 관한 문의는 학교를 직접 방문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가주 제빵제과 요리학교는 가주교육부에 정식으로 등록된 학교로 유학생들에게 I-20 발급도 해주며 시험을 통과하면 주정부 인증 자격증도 발급한다.

가주 제빵제과 요리학교 관계자는 “다양한 클래스들이 준비되어 있어 요리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고,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다”며 “평소에 요리에 많은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소: 8100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전화: (714)894-9500

▲웹사이트: www.cpcsla.com

▲이메일: info@cpcsl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