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건강칼럼/ 안구 뼈를 눌렀더니 비문증•백내장이 사라졌어요

2015-12-29 (화) 미라클 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크게 작게
#1. 흔히 산책을 하다 보면 미국인 여자들의 경우 출산 후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조깅을 즐기는 모습을 자주 목격하게 된다. 한국인의 경우 출산 후 몸조리를 위해 한 달 정도 꽁꽁 싸맨 채 두문불출하는 전통을 갖고 있기에 상대적으로 커다란 차이를 보여준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 뼈의 관점에서 생각해보면 그 해답이 있다.

한국인의 뼈는 미국 사람들의 뼈와 크게 차이가 난다. 한국인들의 경우 일제시대와 6•25전쟁 등 질고의 과정을 거치다 보니 남보다는 나 자신을 챙기기도 바쁜 세대를 살아왔다. 그러다 보니 ‘사촌이 땅을 사도 배가 아프다’는 속담처럼 환경적 어려움과 마음 씀씀이가 좋지 않아 뼈가 울퉁불퉁한 사람들이 많다.

반면 미국인들은 ‘Give and Take’의 문화처럼 먼저 남을 배려하고 풍부한 자원 속에 나눔을 실천하는 생활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뼈가 강하고 스트레스도 덜 받아 한국인들보다 상대적으로 매끄러운 편이다. 그만큼 뼈의 상태가 좋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준다. 이것은 심안의 시력교정과도 큰 관계가 있다.


흔히 시력 교정을 한다고 하면 누구든지 대뜸 안경의 도수를 조정한다거나 라식 수술을 먼저 떠올린다. 그러나 요즘처럼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대에 돈과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시력교정을 할 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눈을 마음의 창이라고 했다. ?이 말의 뜻을 되새겨 보면 눈은 사물을 직접 보는 시력뿐 아니라 정신적으로 사물을 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서 육안과 심안을 구별하여 살펴보아야 완전한 시력 교정을 할 수 있다.

▲뼈가 안구 조절 주기능 담당
먼저 육안의 시력교정부터 알아보자.
육안의 시력장애 종류를 살펴보면 근시, 원시, 난시, 백내장, 녹내장 등을 들 수가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장애는 어디서 어떻게 발생하는 걸까? 뼈를 연구해보면 명쾌한 답을 얻을 수 있다. 안구는 사물을 볼 때 사물과 안구와의 거리, 각도, 명암, 구조, 형태, 색상에 따라 수축과 팽창을 거듭하면서 물체의 모든 상태를 뇌에 전달하게 되는 데 이때 안구를 조절하는 주기능을 안구를 둘러싸고 있는 뼈가 담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안구 주위의 뼈에 노폐물과 불순물이 쌓이기 시작하면 안구 자체에서 발생하는 노폐물과 불순물이 안구 밖으로 배출되지 못해 안구 자체가 부패하기 시작하여 근시는 근시로, 원시는 원시로, 난시는 난시로 고정되어 버리고 백내장과 녹내장은 시간이 갈수록 악화된다.

▲머리 뒷부분 노폐물 없애줘야
즉 시력장애를 교정하기 위해서는 안구를 둘러싸고 있는 뼈와 관자놀이 뼈, 미간의 뼈를 눌러주고 반드시 머리와 어깨가 만나는 십자지점의 솟은 뼈를 눌러주고 경추 1~7번을 터치해 노폐물을 제거해줘야 한다.

본 연구소에서 시판중인 미라클터치는 공기중의 전기 에너지를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자가치유 건강기구로 해당 뼈를 눌러주면 산화철과 각종 중금속을 분해, 제거하고 혈액을 생산하는 뼈를 깨끗이 하여 빠르게 호전될 수가 있다.

우선 뾰족한 침봉으로 눌러준 후 둥근 쇠공으로 문질러 주면 노폐물이 하나둘씩 빠지면서 안구조절 기능이 재생되어 육안의 시력장애가 교정이 된다. 마치 더러워진 안경을 깨끗하게 닦아주면 잘 보이는 것처럼 밝고 건강한 안구를 갖게 되는 것이다.


▲둘째 심안 시력교정을 알아보자
앞서 말했듯이 눈은 마음의 창으로서 어떤 마음을 가졌느냐에 따라 창문의 종류가 달라진다. 타고난 심성이 착하면 선함이 눈빛으로 나타난다. 심성이 고약하면 사돈이 논을 사면 배가 아프고, 목먹는 감 찔러나 보고, 내가 못 먹을 밥엔 재를 뿌리고, 남을 곱게 보지 못해 눈살을 찌푸리고 눈총을 보내고 눈을 흘리고, 실눈을 뜨고, 호시탐탐 남을 노리니 안구가 혹사를 당하게 되어 실명에 이르기도 한다. 미라클터치로 뼈를 눌러주다 보면 성질 머리가 성품으로 바뀌게 되고 뼈도 전체적으로 매끄럽게 바뀌게 됨에 따라 마음이 달라지면서 눈도 밝아지는 기쁨을 맛볼 수가 있다.

www.bonecarelab.com에 가면 이명, 비문증 외에 허리, 어깨 통증, 간질환, 심장질환, 불면증, 우울증, 어지럼증, 치통, 관절염 등 다양한 체험사례를 볼 수가 있다.

한편 본인이 직접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두 곳에 체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뉴욕 지역 : 24-55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 11357
전화 문의 718-775-5349, 347-836-8660
▶ 뉴저지 지역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전화문의 201-580-4088

<미라클 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