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멤버 가입 때 2회 스킨케어 제공 프로모션
라벨 스킨케어에서 확장이전 기념으로 멤버 가입시 2회 무료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람마다 각기 다른 피부 타입을 가지고 있는데 이 업소는 개인을 위한 맞춤형 피부 관리 시스템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획기적인 세포관리 및 안티에이징과 항산화 피부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라벨 스킨케어는 1대1 맞춤 처방과 관리를 제공, 보다 효율적이고 피부에 맞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라벨 스킨케어는 개인 프라이빗 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이 한층 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라벨 스킨케어는 2015년형 최신 장비인 Water COS, Deesse Mask, V-Max, Magic Pola를 구비하고 있으며 콜라겐을 동결 건조시켜 만든 획기적인 제품인 ‘정품 독일 매트리콜’ 콜라겐 벨벳 마스크도 사용한다.
기본 관리는 10회에 400달러, 딥 클린징은 10회에 500달러이며, 비타민케어는 10회에 700달러, 안티에이징 관리는 10회에 800달러이다.
4종류의 기본 관리, 딥 클린징, 비타민케어와 안티에이징 관리 중 어떤 종류든 상관없이 10회를 구입하면 멤버 가입시 2회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그리고 한국일보 USA 앱을 다운받으면 스페셜 디스카운트도 받을 수 있다.
라벨 스킨케어 관계자는 “확장이전 프로모션으로 멤버 가입시 총 2회의 무료 스킨케어를 제공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면 좋겠다. 또 고객 한분 한분의 피부타입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관리를 진행해 더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라벨 스킨케어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주소: 1110 S. Western Ave. #206, LA.
▲전화: (213)361-6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