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교현장 이야기 책으로 나왔다
▶ 14일 출판기념회
마이크로 기업 개척자인 이지영 선교사<사진>의 생생한 선교현장 이야기가 책으로 출간되어 나왔다.
최근에 "마이크로 선교, 마이크로 엔터프라이즈"라는 이름으로 출판된 이 책에는 그리스도인의 크고 작은 일터, 소소한 삶의 현장에서 일어나는 매일 매일의 이야기와 청지기들의 생생한 현실과 성령이 하시는 일이 증거로 제시되고 있다.
김춘근 JAMA 이사장은 “이책은 섬김과 총체적인 선교가 무엇인지 알려주면서 가난한 사람들의 어려움을 구체적으로 해결하는 선교현장 스토리”라면서 적극 추천하고 있다.
이지영 선교사는 현재 실리콘 밸리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 Corporation) 소프트 웨어 엔지니어, 사회적 킹덤기업 ‘E 3 Empower’ 설립자/ 대표, ‘Mom 선교회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선교사는 중국 처소사역과 르완다, 콩고 난민 리더 훈련을 하면서 열방으로의 부르심을 확인한후 시리아 난민교육,아이티 및 중남미 마이크로 사역훈련등 세계20여국에서 총체적 사업선교를 해왔었다. 특히 마이크로 융자,마이크로 사업개발 훈련을 통해 현지인을 위한 창업을 돕고 현지 환경에 적합한 적정기술을 보급에 나서고 있다.
이지영 선교사의 출판기념회는 오는 14일(토) 오후5시 MOM 선교회, E3 Empower, 실리콘 밸리/El-y CBMC, 주님의 한빛 교회등의 공동추최로 주님의 한빛교회에서 열린다. 출판기념회 후에는 저자의 사인회가 있으며 간단한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
▲출판기념회 장소 :주님의 한빛교회2526 Homestead Road. Santa Clara, CA 95051연락처: 이지영 (408) 313.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