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경(왼쪽) 할리웃 장로병원 디렉터와 제시카 김 서울 메디칼 그룹 마케팅 디렉터가 2015 무료 건강박람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서울 메디칼 그룹과 할리웃 장로병원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2015 커뮤니티 무료 건강박람회’가 오는 10월1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할리웃장로병원 대강당(1300 N. Vermont Ave. LA)에서 열린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건강박람회는 재활치료 검진에서부터 치과 검진, 한방 검진, 그리고 무료 독감 예방주사(선착순 300명) 등 다양한 건강검진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건강검진과 함께 다양한 의료정보제공 순서도 마련된다. 안상훈 암 전문의의 강의를 통해 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게 되며, 최상휘 외과 전문의가 외과의 종류, 치질수술등 외과에 대한 폭넓은 설명을 하고 질의응답 시간도 갖게 된다.
또 내과 전문의인 차민영 서울 메디칼 그룹 회장이 직접 나와 미국 의료 시스템 및 보험체계에 대한 안내를 환자들이 겪은 실제 사례들과 함께 설명하고, 오바마케어, 캘 메디커넥트 등 보험정책 변화가 어떻게 이뤄져 왔는지도 강연할 계획이다.
할리웃 장로병원 홍보담당 윤여경 디렉터는 “한인 어르신들 중 보험 등의 문제로 평소 이러한 검진을 받고싶어도 받지 못한 분들에게는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참석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과 푸짐한 경품순서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서울 메디칼 그룹과 할리웃 장로병원이 함께 하는 무료 건강박람회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문의 (323)913-4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