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한국어로 상담 받으세요

2015-09-16 (수)
크게 작게

▶ 유나이티드헬스케어

▶ 메디케어 교육주간 정보.자료 제공

한국어로 상담 받으세요

유나이티드 헬스케어의 마리아 고든 사이들로(오른쪽) PR 디렉터와 크리스 로우 부사장이 15일 맨하탄 차이나타운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메디케어 교육주간의 시행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지부가 2016 메디케어 정식 등록 시작일(10월15일)을 한 달 앞두고 전국적으로 메디케어 교육주간을 실시한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지부의 크리스 로우 부사장은 15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 65세 이상 노인 및 장애인에게 지원되는 연방 건강보험 프로그램인 메디케어 수혜자 5명 중 1명은 메디케어 혜택에 대해 정확히 숙지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며 “이달 21일까지 이어지는 교육주간 동안 퀸즈 플러싱, 맨하탄 차이나타운, 브루클린, 뉴저지 에디슨 등지의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사무실로 찾아오면 누구나 메디케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특히 각 사무실마다 한인 상담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영어로 의사소통하는데 불편함을 느끼는 대다수 한인 노인들도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퀸즈 플러싱 소재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지부 사무실은 136-02 루즈벨트 애비뉴에 위치해 있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방문할 수 있다.

직접 방문이 힘들면 전화(1-800-201-4746)로도 한국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웹사이트(www.medicaremadeclear.com)에서도 메디케어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천지훈 기자> A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