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1. LA 다운타운에 거주하는 60대 박모씨는 요즘 시간가는 줄 모른다. 만나는 사람마다 “얼굴이 몰라보게 달라졌어요. 빛이 나는 것 같네요”라는 말을 자주 듣다 보니 외모에 자신감이 생기고 삶의 재미가 살아난 것이다.
처음 본 연구소에 들렀을 때 얼굴에 검은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고 15년 이상 잠을 제대로 못 이루어 늘 머리가 무겁고 어깨가 천근만근이라고 고통을 호소하셨다.이후 미라클터치로 골반부터 머리까지 뼈에 있는 독기와 음기, 냉기를 제거하였더니 3일만에 잠을 다시 이루고 몸의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아지는 모습에 본인도 놀라는 모습이었다.
■잠 못 이루는 분들에 많아
평소 건강했던 사람의 얼굴이 점점 검어지는 것은 왜 일까?
우선 잠 못 이루는 분들에게 많이 나타난다. 옛날부터 잠이 보약이라고 하듯이 인체는 잠을 잘 때 무의식의 상태가 되어 골반에서 제대로 된 혈액을 생성해 나머지 뼈에 공급해 생명을 유지하게 되어 있다. 좋은 혈액이 공급이 되어야 고지혈증과 콜레스테롤이 자동적으로 없어지는 것도 마찬가지다.
밤새 몸에서 노폐물을 배출하여 아침에 일어나면 대•소변으로 쏟아 내야 하는 데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밤새 몇 번씩 소변을 보러 다니니 몸이 회복되기가 쉽지 않은 것이다. 또한 불면증이 우울증으로 발전된 분들도 얼굴에 화색이 돌지 않는다. 대개 입맛이 없어 물을 마시기 싫어지고 식사도 거르는 악순환을 거듭한다. 이런 분들은 낮에 충분한 물을 흡수하고 저녁 7시 이후에는 음식과 물을 자제하고 밤 11시 이전에는 반드시 잠을 청하도록 습관을 바꾸어야 한다.
둘째로 간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 나타난다. 간에 관련된 병들은 간염, 간경화 외에 이것이 발전하여 생긴 간암이 있는 데 대부분 골반 내 항문의 대변독이 이곳까지 침범하여 영향을 준 경우이다.
흔히 병원에 입원했다가 변독이 두뇌를 쳐서 사망하는 분들이 생기듯이 대변독은 그만큼 우리가 경시해서도 안되고 건강한 분들도 평소 미리 독을 없애는 작업을 해서 자신의 몸을 지켜나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대변독 없애주고 목뒤 눌러줘야
자 그러면 어떻게 하면 얼굴에 화색이 돌까?
본 연구소에서 시판중인 미라클터치는 공기 중에 떠도는 전기이온을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자가치유 건강기구로 해당 뼈를 눌러주면 빠르게 호전될 수가 있다.
먼저 골반 내 대변독을 없애 주어야 한다. 항문내 삽입하는 기구를 사용하면 2주 정도면 대변독이 눈 녹듯이 사라진다. 이후 꼬리뼈를 따라 등판의 갈비뼈를 전부 터치해주고 흉추 12번에서 1번으로 올라가며 양옆 방광경락을 집중적으로 눌러줘야 한다. 이어 목뒤와 어깨가 만나는 부분을 동시에 눌러주고 반드시 두개골 전체를 빗처럼 빗어주고 눌러주어 울퉁불퉁한 뼈 상태를 매끄럽게 만들어 주면 된다.
www.bonecarelab.com으로 가면 불면증, 간질환 이외에 허리, 어깨, 목, 무릎 통증, 관절염, 심장질환, 대상포진, 이명, 비문증 등 다양한 체험 사례를 볼 수 있다.
ㅁ 뉴욕 체험센터 (Dr.Suhs)
상담및 예약전화 : 718-775-5349
주소 : 24-55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 11357
ㅁ 뉴저지 체험센터 (Palisades Park)
상담및 예약전화 : 201-580-4088
주소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