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홍콩...주머니 가벼워도 볼거리.먹거리 풍성

2015-08-28 (금)
크게 작게
홍콩...주머니 가벼워도 볼거리.먹거리 풍성

: 홍콩에는 럭셔리 관광 상품들도 많지만 하루에 100달러로 즐길 수 있는 방법도 많다.

홍콩에는 먹을 것도 많고 볼거리도 많다.

미슐랭 스타 식당에서 밥을 먹을 수도 있고 헬리콥터를 타고 도시를 돌아볼 수도 있다.물론 지갑이 두둑할 때 가능하다. 하지만 100달러로 1,000달러와 흡사한 홍콩 체험을 할 수 있다.

야외 테이블이 마련돼 있는 Sing Heung Yuen 식당에서 아침식사로 국수와 밀크티, 토스트빵을 6달러에 해결한다.관광으로는 투어가이드 대신 Creative City에서 7달러에 판매하는 홍콩 관광 지도를 구입, 도시의 명소 및 잘 알려지지 않은 재미있는 곳을 찾아다닌다.


점심식사로는 IFC 몰에 있는 City Super 마켓에서 스시 박스와 맥주를 15달러에 산 뒤 홍콩 하버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다.샤핑으로는 Sai Ying Pun 지역을 추천한다.

홍콩의 전경을 저렴하게 감상하고 싶다면 헬리콥터 투어 대신 홍콩의 엘리베이터 시스템을 이용한 뒤 Lugard Road까지 걸어서 가면 홍콩의 가장 유명한 전망대인 Peak가 나온다.

저녁식사는 1인당 300달러가 넘는 미슐랭 3스타급 식당인 Lung King Heen 대신 가족적인 분위기인 Ser Wong Fun에서 중국 전통음식을 약 15달러에 먹을 수 있다.

식사후 드링크는 칵테일 한 잔이 25달러인 Sevva 클럽 대신 Ping-Pong 129에서 진토닉을 14달러에 마신 뒤 Fai Man 건물 내에 있는 Jovie’s 가라오케에서 맥주를 12달러(6병)에 마실 수 있다. 술을 시키면 노래는 공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