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국산 소고기 불에 직접 구운 수제품

2015-08-11 (화) 12:00:00
크게 작게

▶ 트랜스 지방·인공조미료 없어

■비비고 ‘도톰 시리즈’

직접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먹고 싶지만 바쁜 일정으로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가정 간편식(HMR)을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요즘 인기 있는 간편식 몇가지만 챙기면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아도 생색낼 수 있는 요리 몇 가지를 금방 끝낼 수 있기 때문이다.

가정 간편식으로 유명한 CJ의 글로벌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에는 불에 직접 구워 온 가족 입맛에 딱 맞는 ‘비비고 도톰 시리즈’가 있다.


‘비비고 도톰 떡갈비’ ‘비비고 불닭완자’ ‘비비고 도톰 고기완자’로 구성된 이들 제품들은 고기와 야채 등 원재료를 갈지 않고 크게 썰어 넣는 다이싱(Dicing) 방식으로 만들어 식감이 좋고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비고 도톰 떡갈비’는 100% 미국산 소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고기 씹는 맛과 육즙이 살아 있고, 각종 채소 맛이 신선하게 살아 있는 프리미엄 수제 떡갈비다. ‘비비고 도톰 떡갈비’는 직화구이와 최고 품질의 양념장을 이용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비비고 도톰 시리즈’는 완전히 조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전자렌지 등에서 데우기만 하면 빠르고 손쉽게 먹을 수 있다.

또한 한 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도톰 불닭완자’와 ‘도톰 고기완자’ 등 비비고 ‘도톰 시리즈’ 전 제품은 웰빙 트렌드에 맞춰 각종 성인병 및 기억력 감퇴의 주범으로 지목되는 트랜스 지방이 들어있지 않다. 인공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들은 각 한인 수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us.bibigo.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