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LG 가전브랜드 ‘스튜디오’ 시리즈 획득

2015-08-07 (금) 12:00:00
크게 작게

▶ 대형 TV·세탁기 세트 등도 할인판매

■ 한스전자

“믿을 수 있는 전자제품은 역시 한스전자”

집을 새로 장만하거나 리모델링을 할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바로 가전제품이다.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전자제품 판매업소 한스전자는 ‘LG 스튜디오’ 딜러십을 유일하게 획득해 판매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집을 새로 장만하거나 리모델링을 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LG에서 만든 최고급 브랜드 ‘LG 스튜디오’는 오븐레인지와 빌트인(built-In) 냉장고, 월 오븐(wall oven),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 고급 빌트인 제품으로 구성된 소비자 만족도 1위의 빌트인 가전 패키지다.

41년 동안 한결같이 정품만을 취급한 한스전자는 현재 LA 한인스토어 중에서 유일하게 ‘LG 스튜디오’의 딜러십을 획득해 판매처로 활약 중이다. ‘LG 스튜디오’의 걸작품으로 알려진 가로 42인치, 세로 84인치의 초대형, 최고급 냉장고는 한스전자의 강력 추천 아이템이다.

한스전자는 빌트인 주방 가전제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선물을 증정한다. 한스전자는 65인치 삼성 4K(UHD)커브드 TV와 LG 4K TV를 각각 2,299.99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 세탁기와 건조기를세트로 구입하면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할인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

한스전자는 냉장고의 중간 칸을 김치저장 기능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French4Dr 냉장고를 구입하면 100달러 상당의 김치 저장 용기 4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발 마사지기, 마사지 체어, 죽 제조기, 압력밥솥, 자외선 살균청소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한스전자는 고객의 배송지가 LA 한인타운일 경우 당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스전자는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322)732-7131, 7132

1200 S. Western Ave. LA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