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뽀샵 필요 없는 깨끗한 피부사진 원하세요?”

2015-07-22 (수)
크게 작게

▶ 사진 보정이 필요 없는 화제의 ‘뷰티 아이템’ 대공개!

일명 ‘뽀샵’을 한듯한 깨끗한 피부의 사진을 찍는 것은 초보자들에게 어렵게 마련. 완성도 높은 사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을 공개한다.


■ 탄탄한 기초 케어로 탱탱한 피부 만들기!

완벽한 사진을 만들어주는 기본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주름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 피부를 보정해주는 어플리케이션만으로는 생기 넘치는 피부를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다. 피부의 탄력이 적어 발생된 잔주름이 고민이라면 기능성 제품들을 사용해 팽팽하게 만들 것을 권한다.


키엘 ‘동안 볼륨 에센스’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잡아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 속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촉촉하게 만든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시소 잎 추출물이 탄력적인 피부로 바뀌도록 도와준다.


■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붉은 피부나 다크 스팟 등 세세한 잡티까지 커버하는 것도 필수. 보정 앱으로 가려지지 않는 붉거나 칙칙한 피부톤을 일정하게 만들어줘야 전체적으로 화사한 분위기의 사진이 완성된다.

슈에무라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 슈에무라가 최근 출시한 이 아이템은 간편하게 피부에 그릴 수 있도록 붓펜 형태로 돼 있다.

텍스처가 매우 가벼워 뾰루지나 점 등 국소 부위뿐만 아니라 다크 서클, T존 등 넓은 부위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 입술을 보다 도톰하고 볼륨감 있게!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었다면 마지막으로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차례다.


오렌지나 핑크 등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 치크를 물들여주면 턱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자아낸다.

이때 입술도 같은 계통의 컬러로 함께 칠해주면 한층 발랄해보이면서 러블리한 분위기가 연출되니 참고하자.

입생로랑 ‘베이비 돌 키스앤블러시’ 틴트와 블러셔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듀얼 아이템이다. 제품에 내장된 팁을 이용해 볼과 입술 위에 제품을 도포한다.

그 다음 손가락으로 살살 펴 발라 그라데이션 하면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이 완성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