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쓰레기 수거와 재활용 분리 서비스

2015-05-29 (금) 12:00:00
크게 작게

▶ 미 전국 주택·비즈니스·정부·기관 대상

■ 리퍼블릭 서비스

‘전국 최대 규모의 러퍼블릭 서비스가 쓰레기 수거와 분리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 전국 39개 주에서 3만명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미국 최대 규모의 쓰레기 수거 전문 기업 중 하나인 ‘리퍼블릭 서비스’(Republic Services)가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리퍼블릭 서비스는 가장 큰 쓰레기 전문 업체에 걸맞게 주택, 비즈니스, 정부와 기관 등을 대상으로 쓰레기 수거부터 재활용 분리까지 쓰레기와 재활용에 대한 원스탑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퍼블릭 서비스가 쓰레기 수거를 맡고 있는 미 전국 도시만 무려 2,700개가 넘을 정도로 서비스의 전문성과 정확성을 인정받고 있다. 리퍼블릭 서비스는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주변 공간과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리퍼블릭 서비스는 이번에 한인 담당 직원들을 통해 한인을 위한 서비스도 런칭했다.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무료 폐기물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어떤 서비스가 필요하고 가격과 스케즐 등 쓰레기 수거 선정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리퍼블릭 서비스는 식당, 교회, 유흥업소 등 다양한 업종을 운영하는 한인 사업체들을 위해 가장 현대식이고 정확하고 신속한 토탈 쓰레기 및 재활용 분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 사업체의 필요에 따라 쓰레기 전용 컨테이너를 보유하고 있다. 또 오피스 건물과 기관들도 리퍼블릭 서비스의 주 고객 층이다.

Korman Pak (310)946-3697

kpak@republicservices.com

www.republicservic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