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스백화점
40년 이상 역사를 자랑하는 명품 의류및 화장품 전문점 영스백화점에서 오는 6월4일까지 어버이날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간 유명 화장품부터 가방, 액세서리,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급 악어·타조 가죽으로 만든 핸드백, 지갑, 벨트 등은 물론, 명품 실크스카프, 넥타이 등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된다.
면세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여성용 화장품을 위한 스페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프랑스 명품 화장품 시슬리, 라프레리, 셀렉스-C가 최대 40%까지 할인되며, 랑콤 제품은 3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엘리자베스 아덴은 특정 제품에 한해 최대 70%까지 세일하며, 명품 향수는 최소 15.50달러부터 최대 85달러(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남성 고객을 위한 명품 향수세트와 애프터 세이브, 면도기, 남성전용 화장품도 준비되어 있다. 인기 귀국 선물 캐나디안 차가버섯과 수퍼 생 로얄젤리가 35달러에, 아사이베리 파우더가 55달러에 각각 할인 판매중이다.
영스백화점에서 특별 추천하는 제품은 ‘트리아 스킨리쥬브네이팅 레이저’ . 세계 최초 가정용 프락셀 레이저로, FDA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법이 쉽고 간편한 데다 30일 머니백도 보장된다. 피부 속에 마이크로 레이저 빛을 조사해 세포 재생과정을 활성화시키고 콜라겐을 생성해 주름지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개선한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영스백화점 방문객들은 웨스턴 선상의 올림픽과 11가 사이안스 피아노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1041 S. Western Ave. LA.
(323)733-0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