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어머니께 건강을 선물하세요”

2015-05-08 (금) 12:00:00
크게 작게

▶ 2+1 마더스데이 특별 대세일

■ 대관령 흑염소


LA 한인타운 피코 길에 위치한 ‘대관령 흑염소 농축’에서 마더스데이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4월29일부터 시작한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이어지며, 엄마와 온 가족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각종 농축액을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세일은 흑염소 농축액 등 다양한 농축액, 건강즙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2박스 구입하면 1박스를 공짜로 얻게된다.


업체 측은 “대관령의 대표제품, 프리미엄 흑염소 농축은 노년 건강의 필수제품이며, 허약체질, 수술 후 회복기 환자, 고혈압, 당뇨병, 심장병 등 성인병에 좋다”며 “또한 불임 냉대하, 피부미용 등 여성에게 효과가 있어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대관령 흑염소는 흑염소만을 주 원료로 해 ‘전통 가마솥 분리방식’을 써서 농축액을 만든다. 이때 지방이 많은 살은 분리하고 뼈만 4~5일 동안 푹 고아 엑기스만 뽑아낸다. 여기에 한약재와 특산물인 대추를 많이 넣어 냄새를 제거하고 효능을 더욱 배가시켰다. 특히 대관령 흑염소의 제조시설은 안전성을 승인받아 더욱 신뢰가 간다.

프리미엄 녹용대보탕은 2박스 사면 1박스를 얹어준다. ▲감기, 천식, 가래 및 편도선염 개선에 좋은 ‘도라지배즙’ (박스당 120달러) ▲피로회복과 남성기능 강화를 위한 ‘흑마늘 진액’(박스당 120달러) ▲전립선 기능 강화, 당뇨병 치료와 예방에 좋은 ‘양파즙’ (박스당 50달러) ▲박스당 60달러의 ‘비터멜론(여주)’ ▲박스당 70달러의 ‘호박즙’ ▲박스당 60달러의 ‘양배추즙’ ▲박스당 60달러의 ‘대추 농축’ 등도 각각 2박스 구매 때 1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김미영 매니저는 "대관령의 모든 제품은 다른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100% 엑기스다. 모든 재료는 손질할 때부터 깨끗하게 여러 차례 씻고, 제조과정에서 수십 번 거품이나 불순물을 걷어내는 등 온 정성을 기울이는데, 이 노력들이 고객이 대관령 흑염소를 믿고 찾는 이유"라고 전했다.

대관령 흑염소 농축의 모든 제품들은 피코와 노턴에 위치한 LA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타운 내 배달은 물론이고 타주 배송도 가능하다.

4017 W. Pico Blvd. LA

(213)910-0083, (323)737-34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