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골프용품 대폭 세일·클럽 피팅”

2015-05-07 (목) 12:00:00
크게 작게

▶ 윈승리골프

LA 한인타운 올림픽가에 위치한 윈승리골프에서 의류, 골프화, 백, 카트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또 ▲봄·여름 의류 전 품목에 대해 한 벌 구입 때 한 벌 무료 증정 ▲골프화 최대 60%까지 할인 ▲모든 골프백 최대 30% 할인 ▲부쉬넬, 르폴드, 가민, 보이스캐디 등 GPS 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윈승리골프에서는 오늘(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포틴 피팅데이’를 주최한다. 이번 포틴 피팅데이에는 포틴 본사에서 피팅 전문가가 직접 파견되어 개개인의 체형과 스윙스타일에 맞는 클럽 피팅을 해준다.


일반적으로 생산되는 클럽은 골퍼들의 평균 신장과 이를 바탕으로 스윙 때 나오는 데이터 값들의 평균을 기준으로 생산하기 때문에, 모든 골퍼들에게 꼭 맞춘 듯 적합하지는 않다.

이 업체는 “새로운 클럽을 구입하였을 때, 새 클럽에 맞추어서 자신의 스윙을 바꿔야 하는 경우가 발생해 불편함을 겪는 골퍼들이 많다”며 “윈승리골프에서 주최하는 ‘포틴 피팅데이’는 자신의 스윙을 바꾸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면서 본인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게 클럽을 맞출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꼭 잡을 것을 바란다”고 전했다.

2666 W. Olympic Bl. #102 LA

(213)385-368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