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가족 위한 음악여행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2015-05-01 (금)
크게 작게

▶ 7.8월 곳곳서 축제...어린이 캠핑장 갖춘 곳도

가족 위한 음악여행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오는 7월 위스콘신주 오 클레어에서 음악 축제 행사를 기획하고 있는 저스틴 버논

여름을 맞아 미국 곳곳에서 가족들을 위한 음악 축제 행사가 열린다.

7월17일과 18일 위스콘신주 오 클레어(Eau Claire)에서는 ‘Eaux Claires Music & Arts Festival’ 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는 음악을 좋아하는 성인들은 물론,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가족 차원의 축제로 꼽힌다. 행사 주최 측은 어린이들을 위해 대형 텐트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행사장에서 약 1마일 떨어진 캠핑장은 예약이 모두 완료됐지만 아직까지 인근 지역 숙박을 찾을 수 있다. 6월26일부터 28일까지는 매사추세츠 주 노스 애담스 소재 매사추세츠 현대미술 뮤지엄(MMCA)에서 ‘Solid Sound Music Festival’이 열린다.


이 행사는 재즈에서부터 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인들이 출연한다. 또한 MMCA에서는 음악 축제가 열리는 기간 동안 어린이들을 위한 미술 전시회와 각종 행사가 펼쳐진다.

7월17일부터 19일까지 시카고 유니온 팍에서 피치포크 음악 페스티벌(Pitchfork Music Festival)이 열리며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는 시카고 그랜드 팍에서는 ‘Lollapalooza’ 음악 축제와 어린이들을 위한 ‘Kidzapalooza’ 행사가 각각 열린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