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2015년형 모델, 0% 이자율 파격세일

2015-04-24 (금) 12:00:00
크게 작게

▶ 봄맞이 신차 특가 구매 기회

■ 가든그로브 현대


오렌지카운티 소재 유명 현대 딜러샵 ‘가든그로브 현대’가 2015년 신형 모델 차종에 대해 0% 이자율로 파격세일중이다.

이번 할인은 ▲신차 품질조사 컴팩트카 부문 최우수 차 ‘엘란트라’ ▲소형차 부문 최우수 차 ‘엑센트’ ▲강력한 동력성능과 스마트 트렁크 등 똑똑한 기능이 매력인 ‘쏘나타’ ▲듀얼 클러치 변속기로 더욱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 하는 ‘벨로스터’ 등에 적용되며, 0% 이자율은 승인된 크레딧에 한해 보장된다.


보통의 자동차 딜러샵에서 발생하는 고객들의 가장 큰 불만사례는 믿음이 가지않는 높은 가격이지만, 가든그로브 현대에서는 그러한 걱정은 접어두어도 좋다. 이용해 본 고객들의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가 가든그로브 현대의 베테런 세일즈맨들의 ‘고객에 대한 정직함’을 증명한다. 마이크 이, 제임스 이, 알렉스 장, 스캇 김, 폴김, 에디 김, 할리 김 등 자동차 딜러로 오랫동안 경험을 쌓아온 쟁쟁한 한인 세일즈맨들이 대기하고 있어 영어의 부담이 없으며, 고객 중심의 친절한 서비스는 두 말할 것도 없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제임스 이 세일즈 매니저는 “다양한 신·구 모델이 배치되어 있는 가든그로브 현대에서는, 기능과 디자인을 꼼꼼히 비교해 따져보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며 “다시 없을 이번 세일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웹사이트 www.gardengrovehyundai.net을 방문하면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9898 Trask Ave. Garden Grove.

(714)741-31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