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스런 실내 완성

2015-04-21 (화) 12:00:00
크게 작게

▶ 인테리어·건축자재 특가 판매

■ 김스 인테리어


한인 최대 카펫 및 마루 딜러십 김스인테리어에서 서머 핫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21년이란 오랜 기간 한결같이 바닥재를 전문으로 취급해 온 김스 인테리어는 카펫 및 인테리어 업계의 맏형으로 통한다.


남가주 지역 한인들에게는 ‘김스카펫’이란 상호가 더 친숙한 김스 인테리어. 3년 전, 현 저스틴 김 사장이 아버지 김정오 사장으로부터 경영권을 인수한 후 상호를 ‘김스 인테리어’로 바꾸었고 그 후 사세가 날로 확장되어가고 있다.

바닥자재, 공사자재 및 각종 리모델링, 창문과 도어 블라인드, 페인트 등 건축과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취급한다. 직영공장을 통하기 때문에 미국 내 대형 건축자재 매장 홈디포나 로우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한인 고객의 신뢰를 꾸준히 얻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김스카펫 측은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것은 김스 인테리어에서 빠르고 효율적으로 원스탑 샤핑이 가능하다”며 “30가지이상 다양한 색상의 캐비닛과 카운터 탑을 보유하고 있어 실내 분위기에 맞는 자재선택의 폭이 넓다”고 자신했다.

한편 김스카펫은 현재 하드우드 플로어, 인조 나무 바닥재인 라미네이트 플로어, 실내 인테리어에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줄 화강암 카운터 탑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김스카펫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오렌지카운티와 LA 두 곳에서 영업 중이다.

OC 매장(본점): 7684 Garden GroveBlvd. Westminster, (714)530-3600

LA 매장(지점): (213)389-22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