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nofusion
애나하임힐스에 한국인 입맛에 꼭 맞춘 중화요리 전문점이 오픈했다.
미국생활을 하면서 자장면 한 그릇 먹기 위해 큰마음 먹고 먼 거리 외출을 해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 한인 업체가 밀집해 있는 지역 거주자들은 오며가며 손쉽게 중식을 맛볼 수 있지만, 한인타운에서 떨어진 곳에 사는 사람들은 차로 몇 십분 걸리는 이동시간과 거리 때문에 포기하는 경우도 다반사이다.
Sinofusion은 중국집이 드물어 중화요리 외식은 월중 혹은 연중행사가 되어버렸던 애나하임 힐스와 요바린다 지역민들에게 희소식이되고 있다.
8호 공관이라고도 불리는 Sinofusion에서는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대표적인 중국음식인 자장면, 짬뽕, 양장피, 팔보채 등 각종 메뉴를 제공한다. 매운 음식의 화끈함을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불 매운짬뽕도 선보이고 있다.
업소 측은 “30년 동안 한인 대상 중국음식점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는, 중국본토의 맛에 한국 사람의 입맛을 가미한 Sinofusion만의 독특한 풍미를 만들어냈다”며 “특히 중국식 대창볶음과 매운생선찜의 매콤한 맛은 한 번 경험하면 잊지 못할 만큼 그 중독성이 대단하다”고 소개했다.
음식과 고객의 품격을 동시에 높여주는 화려하고 깨끗한 실내는 Sinofusion의 또다른 장점. 200석 규모의 연회석과 대형스크린, 가라오케 시설까지 마련되어 있어 돌잔치, 동창회, 골프모임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의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5555 E. Santa Ana Canyon Rd. Anaheim
(714)974-8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