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평생건강, 말끔한 코 질환 해결

2015-04-17 (금) 12:00:00
크게 작게

▶ 4월 말까지 성장침 1개월분 무료 제공

■ 코앤코 한의원


코앤코 한의원(원장 김종구)에서 4월 말까지 코 내시경 무료 진단과 함께 성장치료 받는 어린이에 한해 성장 침 1개월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코 질환 치료가 평생 건강으로 이어진다는 것은 김종구 원장의 신념. 특히 아이들의 경우 숙면을 취하지 못해 성장호르몬 분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성장에 장애가 있을 수 있으며, 무호흡 또는 저호흡으로 인해 구강구조의 형태가 변형될 수도 있어 정확한 진단과 깨끗한 치료가 필요하다.


또한 코막힘, 재채기 등의 증상이 뇌의 산소 부족으로 이어져 집중력·기억력·사고력을 저하시키고, 침울하고 신경질적인 성격 형성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코 전문 병원 선택이 중요하다.

믿음은 물론이고, 진단부터 사후관리까지 완벽한 곳을 찾는다면 코앤코 한의원이 제격. 코앤코 한의원은 앨러지 질환과 관련, 독특한 치료 패턴과 다년간의 임상경험으로 앨러지성 비염, 급·만성 축농증, 코피, 천식 등 고질적인 코 질환에 탁월한 치료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병원 측은 “환자의 증상과 체질을 계산하여 처방된 한약과 침, 뜸, 코 마사지, 불부황요법과 병행해 치료하고 있다”며 “1주에 2회씩 한 달 내지 두 달가량 치료를 받으면 지긋지긋한 콧병에서 해방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부설 키박사 한의원에서는 일명 ‘삼위일체 성장치료법’ 시스템으로 기존 한의원의 성장발육 치료법과 차별화를 꾀했다.

키박사 성장탕, 붙이는 성장침, 성장 기공체조를 동시 적용해 유난히 키가 작아 걱정이거나, 성조숙증 또는 소아비만을 겪는 아동들에게 만족스러운 치료 효과를 보이고 있다.

1201 S. Beach Blvd. #102 La Habra.

코앤코 한의원 (562)902-1010

키박사 한의원 (562)902-878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