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두뇌체조 접목 교육, 드디어 LA에 상륙하다!

2015-04-16 (목) 12:00:00
크게 작게
■ 브레인 짐


’몸을 움직이면 생각도 움직인다’는 원리를 바탕으로, 좌뇌와 우뇌의 상호작용을 강화시키는 신체 동작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잠재력을 키워 주고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두뇌체조 ‘브레인 짐’을 접목시킨 최초의 학원이 엘에이 한인타운에 상륙했다.

브레인 짐 에듀케이션은 K~ 8th 까지의 에프터 스쿨과, 각 과목별 English, Math, Writing, Speech, Science, Social Studies, History, Book Club 등의 개인지도반과 그룹지도반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6th~10th까지 사립학교 진학을 준비하는 시험인 ISEE 수업으로 명문 사립 중,고교 입시를 준비하는 명문 학원이다.


더불어 개인의 소질과 적성에 맞춰, 대회 입시미술,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플룻, 발레, 힙합 등의 전문 선생님들과 대학 입학시 30~50%를 차지하는 Extra Curricular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최고의 종합학원이다.

또한 명문학교 생활에 필요한 숙제지도, 학교 시험준비, 프로젝트 준비는 물론 클럽활동, 예능교육, 봉사활동으로 대통령상까지 받을 수 있도록 책임지고 지도하여, 학생들의 모든 생활을 관리하고 최고의 성적을 유지할 수 있게 전문적인 관리 감독을 하고 있는 청소년 기관이다.

1991년부터 24년째 학원 운영에만 전념해온 송은화 원장은 “공부와 예체능을 포함한 모든 교육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최고의 종합 학원을 세우겠다”는 비전을 목표로 교육진 발굴, 커리큘럼 및 교재 개발, 각종 프로그램 리서치, 칼럼 기고, 상담 활동 등을 활발히 해오고 있다.

“저희 학원의 특징은 선생님들이 학생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최대한의 잠재력을 이끌어주려는 리더쉽을 기본으로 교육을 하는 곳입니다. 학생들이 수업을 받으며 선생님의 애정을 느끼면 공부가 어렵더라도 선생님을 존경하고 그 가르침을 따르려는 마음을 자연스럽게 갖게 됩니다. 저희 학원의 각 프로그램에는 학생들을 향한 세심한 배려가 담겨 있습니다.”

최근 송 원장은 6월초 방학에 맞추어 꼭 필요한 커리큘럼을 통해 확실하게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 4/30까지 등록하는 학생에게 (1) 두뇌개발과 언어 구사력을 높이기 위한 ‘스페인어’ 1년 무료 수강 혜택, (2)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고 전신운동으로 균형잡힌 체격을 만들어주는 K-Pop 댄스를 방학기간동안 무료수업. (3) 학교 성적이 3.5이상인 학생들에게 600달러 학원 수강권.(50달러X12장)을 제공한다.

철저한 다음학년 준비로 성적을 몇단계 향상시키는 ‘브레인짐 썸머스쿨 2015’에서 자녀들에게 좋은 혜택과 알찬교육을 시킨다면, 자신있게 새학년을 시작할 것 같다. 자녀들이 개학 후 확실한 목표 달성을 이루기 바란다.

교육상담 및 문의: (213)487-411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