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K 뷰티클럽
종합 미용제품 판매점 ‘MK 뷰티클럽’이 오는 5월3일 무료 네일교육 행사를 실시한다.
SHELLAC, VYNLYLOOK 등을 개발한 네일업계 최고 회사인 CND와 함께 손 잡고 진행하는 이날 행사에는 CND 전문 교육 강사들의 수준 높은 강의를 직접 듣는 것은 물론, 실시간으로 질문이 가능하다.
아울러 2015년 최신 유행 스타일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데모 실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시간대별로 추첨행사를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MK 뷰티클럽 측은 “그동안 MK 뷰티클럽을 성원해 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모두 부담없이 참석해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간단한 스낵과 음료, 그리고 무료 밸릿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고설명했다.
한편 MK 뷰티클럽은 한인타운 유일하게 네일, 스킨, 스파제품을 취급하며 미국 각 유명 회사의 딜러십을 가지고, 도매 또는 소매를 취급하는 전문업체다. 또한 각종 교육을 통해 많은 전문인들의 통로의 역할을 하고 있다.
가까운 한인타운에는 무료 배달이 가능하고, 각종 nail 제품, 손톱 장식품, 스파제품, 속눈썹 재료, 스파재료, 반영구 재료 등등을 판매한다.
MK 뷰티클럽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며 일요일은 휴무다.
www.mkbeautyclub.com
2109 Venice Blvd. LA, (323)730-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