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에도 편리해진 휴대폰 국제전화”

2015-04-14 (화) 12:00:00
크게 작게

▶ 아이토크엠, Wi-Fi 기능 탑재

■ 아이토크비비


아이토크비비가 휴대폰용 국제전화 플랜인 아이토크엠을 출시하여 사용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며,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토크비비의 이용수 이사는 “한인들의 국제전화의 편리성을 더욱 강화하게 위해 WI-Fi 기능을 탑재하는 등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아이토크엠 앱의 기능을 한층 강화시킨 최신 버전 앱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4월부터 새롭게 출시된 아이토크엠은, 기존 서비스에 더해 Wi-Fi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덕분에 미국에서 사용하던 휴대폰을 한국 또는 외국에 가지고 나가서도 Wi-Fi 기능을 활용해 국제전화를 걸 수 있으며, 특히 한국 방문 때 한국 휴대폰을 렌탈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져 서비스의 장점이 매우 커졌다.


이 외에도 계약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플랜에 따라 마이코리아넘버(한국전화 수신 서비스)를 무료 또는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덧붙여 특별 크레딧 지급과 추가 무료시간 제공 등의 4월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4월1일 부터 진행되는 아이토크엠 신규 가입자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은 아래와 같다. 아이토크엠의 계약플랜(12개월)에 가입하는 경우, 월 3.99달러 플랜은 월 80분의 기존 통화시간에 20분이 무료 추가되어 총 100분을 사용할 수 있게 되고 마이코리아넘버 구입시50% 할인을 받게 된다. 국제전화 무제한인월 24.99달러 플랜은 1년간 총 20달러의 크레딧과 마이코리아넘버를 무료 제공받게 된다. 행사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아이토크엠에 대한 가입문의는 연중 무휴 365일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상담센터에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www.iTalkM.com, (877)482-550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