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안경 검안과
“메디칼 서비스가 중단된 분들의 안경을 금강안경이 책임지겠습니다”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맞이하는 ‘금강안경’ (대표 김승열)의 따뜻한 서비스는 올해에도 이어진다.
40년 넘게 오랜 전통을 지켜온 ‘금강안경 검안과’ (대표 김승열)는 사랑과 나눔을 품은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해 왔다.
모든 고객들이 편안한 안경을 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금강안경의 미쉘 김 검안의는 “금강안경이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언제나 공부하고 노력하며 모든 고객들이 부담없이 들러 편안한 안경을 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금강안경은 일부 품목을 제외한 모든 안경을 즉석에서 완성해주고, 숙련된 전문가가 100% 자외선 차단렌즈만 사용한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여기에 1년 이내에 파손된 안경은 새 것으로 교환해 준다.
이 외에도 금강안경에서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안경 컬렉션을 갖추고 있으며 알뜰 구매를 위해 매장 옆 특별 할인매장 코너를 마련, 다양한 종류의 안경테와 렌즈, 꼼꼼한 시력검사를 모두 포함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있다.
김승열 금강안경 대표는 “그동안 한인사회의 성원으로 성장한 만큼 책임과 성실로 한인 고객들을 모시는데 정성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편안하고 쾌적한 내부를 자랑하는 금강안경 검안과는 LA 로데오 갤러리아몰 내 위치해 있다.
833 S. Western Ave. #2 LA, (213)384-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