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맑고 깨끗한 공기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2015-03-27 (금) 12:00:00
크게 작게

▶ 한국 인기 공기청정기 ‘클레어’ 선봬

■KTOPUSA


KTOPUSA가 한국 인기 공기청정기 제품 ‘클레어’ (Clair)를 판매한다.

클레어는 기존 공기청정기와 차별화된 ‘울파필터’를 사용한 소형 공기청정기로 인간의 호흡기나 기관지로도 잡기 어려운 0.1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 먼지까지 잡아내는 제품이다. 저렴한 전기요금과 간편한 사용법이라는 큰 장점을 지녀 방 안이나 거실 등 개인 생활공간에서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공기청정기라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


업체 측은 “울파필터는 미세입자는 기본으로 방사능, 크린룸, 초미세입자를 걸러내는 더 강력한 필터”라며 “초미세입자를 제거하면서 곰팡이, 세균, 박테리아, 일산화탄소, 담배연기, 배기개스까지 한 번에 포집해준다”라고 설명했다.

클레어의 또 다른 장점은 관리와 이동이 편리하다는 것. 보온물병 높이 밖에 되지 않는 작은 공기청정기로 작동법은 그냥 버튼만 누르면 된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책상 위, 침대 옆, 방마다 어느 곳에도 한 손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청소도 쉽게 할 수 있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은 어디에나 어울린다는 것이 특징.

업체 측은 “공기청정기는 유지비가 만만치 않아 구입을 꺼려하는 분들이 많은데, 클레어는 전기 절약형은 기본으로 필터 값도 기존 공기청정기의 반도 안돼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구입은 KTOPUSA를 통해 가능하며 LA와 가든그로브, 부에나팍점에서 만날 수있다.

LA 본점 : 3500 W. 6th St. #206 LA, (213)590-5353

가든그로브 : 8939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부에나팍 : 1301 S. Beach Blvd. #H La Habra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