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알짜 혼수 고르는 현명한 노하우

2015-03-17 (화) 12:00:00
크게 작게

▶ 3월 한달간 명품 가전 교환전

■ 로랜드


한인사회 대표 생활용품 전문회사 로랜드가 3월을 맞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 기획전을 연다. 휴롬과 아이클린, 로라스타 등 인기 명품 혼수제품 구입 때 어떤 제품이든 쓰던 헌 전기제품을 가져오면 25% 보상판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엠퍼러 또는 프레스티지다운 이불 ▲휘슬러 5.1L냄비 ▲휘슬러2.0L냄비 ▲휘슬러 양손전골냄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크리스천 피시바커 이불 커버가 무료 선물로 증정된다.


특히 프레스티지 다운이불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물론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줄 수 있는 명품 이불로 추울 때 털이 수축하여 외부의 찬 공기가 안으로 들어오지 못해 보온성이 높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크리스천 피시바커(Christian Fishbacher) 커버는 스위스산 제품으로 이집트 원면을 스위스의 가공기술로 만들어 세탁기로도 손쉽게 세탁할 수있다. 세탁을 반복해도 품질을 유지한다.

로랜드의 홍유라 마케팅 매니저는 “싱그러운 봄, 로랜드에서 결혼을 준비하는분과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분께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기능과 품격을 갖추고, 만족하며 오랫동안 쓸 수 있는 가치를 지닌 혼수용품을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3월 한 달간 LA 본점과 풀러튼점에서 동시에 진행 된다.

3400 W. Olympic Blvd. LA

(800)321-222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