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호빗’시리즈 완결편… 용과의 혈투 최후의 승자는

2015-03-13 (금)
크게 작게

▶ WBHE

‘호빗’시리즈 완결편… 용과의 혈투 최후의 승자는

빗속에 노래하며

‘호빗’시리즈 완결편… 용과의 혈투 최후의 승자는

호빗: 다섯 군대의 전투

* ‘악질 보스들 2’(Horrible Bosses 2)

각기 악질 보스들에게 시달리던 세 명의 친구가 물과 샴푸가 동시에 나오는 기계를 발명한 뒤 자영업을 시작하려고 물주로부터 투자를 받아 상품을 만들기 시작하자 악질 투자가가 투자한 돈을 회수한다. 궁지에 몰린 세 친구들은 투자자의 건달 아들을 납치해 몸값을 받아 회사를 재건할 계획을 세우나 일이 배배 꼬인다. R.


* ‘호빗: 다섯 군대의 전투’(Hobbit: The Battle of the Five Armies)


피터 잭슨 감독의 ‘호빗’ 시리즈 3부작 중 마지막 편으로 잭슨 감독의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전편. 미들 어스의 운명을 둘러싸고 호빗 빌보(마틴 프리드맨)를 비롯한 소인들과 난쟁이들 그리고 인간들이 치열한 패권다툼을 벌인다. 여기에 입에서 불을 내뿜는 거대한 용이 이들을 위협한다. PG-13. (사진)


* 뮤지컬 박스셋

▲ ‘키스 미 케이트’(Kiss Me Kate·1953)-셰익스피어의 ‘말괄량이 길 들이기’를 바탕으로 한 즐거운 노래와 춤이 있는 명작. 하워드 킬 주연.
▲ ‘빗속에 노래하며’(Singin’ in the Rain·1952)-무성영화 시대에서 토키로 넘어가는 할리웃을 무대로 한 최고의 뮤지컬로 진 켈리 주연.(사진)
▲ ‘밴드 왜건’(The Band Wagon·1953)-한물 간 할리웃 스타가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컴백을 시도한다. 프레드 애스테어 주연.
▲ ‘칼라미티 제인’(Calamity Jane·1953)-도리스 데이가 서부시대 총 쏘는 말괄량이로 나온다. 데이가 부른 ‘시크릿 러브’가 오스카 주제가상을 탔다.


* ‘무뢰한’(Born Reckless·1930)

전쟁 드라마와 갱스터 영화를 짬뽕한 존 포드 감독영화. *‘파 프롬 더 매드닝 크라우드’(Far from the Maddening Crowd·1967)-아름다운 여인(줄리 크리스티)과 그를 사랑하는 세 명의 남자에 관한 찬란한 드라마. 영국 영화로 토머스 하디의 소설이 원작.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