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어린이 키 성장 돕는 영양제

2015-03-06 (금) 12:00:00
크게 작게

▶ 광동제약서 제조 키즈앤지

■ KTOPUSA


어린이 키 성장 촉진제인 광동 ‘키즈앤지’가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50년 역사의 광동제약에서 만든 ‘키즈앤지’는 무려 14년간 꾸준한 임상실험과 연구개발로 출시된 제품으로 특허 받은 물질과5가지 열대 혼합 과일농축액과 11가지 천연 야채혼합 농축분말을 사용하여 키 성장에 큰 도움을 주도록 개발한 알약이다.


회사 측은 “아이들 보조식품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내기 위해 많은 합성재료를 넣게 되는데, 광동제약에서는 맛보다는 건강에 신경 썼다”며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설탕 등 아이의 건강에 해로운 것은 일체 넣지 않았다”고 전했다.

키즈앤지에는 오렌지, 망고, 패션프루트, 구아바, 바나나 등 5가지 열대과일 농축액과 컬리플라워, 오이, 단호박, 미나리, 양배추, 케일, 파슬리, 적피망, 브라컬리, 레드바트 등 11가지 야채 농축액이 담겨 있다.

키즈앤지 한 알 속에는 세계 5개국의 특허물질인 ‘YGF 251’가 들어 있다‘. YGF251’는 ‘성장촉진용 조성물‘ 외에도 초유분말, 채소혼합농축분말, 혼합 과일분말, DHA 분말 등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원료 41가지 성분이 담겨 있다.

키즈앤지는 인터넷에 수많은 후기를 검색할 수 있을 만큼, 효과를 본 많은 체험자들이 효능을 증명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학업 등으로 인한 불규칙한 식습관, 과도한 스트레스, 수면 부족 등으로 힘든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적절한 생활관리와 함께 광동 키즈앤지를 통해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LA 본점: 3500 W. 6th St. #206 LA

(213)590-535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