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플란트, 심미보철, 일반 진료 한 곳에서 해결
하모니 보철치과(Harmony Dental)의 정재균 보철 전문의는 3,000회 이상의 풍부한 임상경험 지식을 토대로 최신 장비와 함께 정직한 마음으로 환자를 진료한다.
■ 하모니 보철치과
몇 군데의 치과를 들러 소견을 듣고 견적을 받아봐도 딱히 개운한 느낌이 들지 않는 치과 방문은 누구에게나 신경을 곤두세우게 하는 일이다.
비용 걱정이 앞서기도 하고 불필요한 시술을 강요받게 될까 봐서 인데, 하모니 보철치과(Harmony Dental)의 정재균 원장(보철 전문의)을 만나게 되면 이런 문제는 깨끗이 해결된다.
정 원장은 UCLA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피츠버그 치대 졸업 후, 미네소타 주립대에서 제네럴 프랙티스 레지던시, 보철 전문의 과정을 졸업했다. 후에 신시네티 베테런스 병원에서 4년 동안 보철과장으로 근무하며 1년에 1,500개에 달하는 틀니를 직접 제작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3만5,000여명의 환자를 상대하며 3,000회가 넘는 임상경험을 하면서 그 만큼의 틀니를 직접 제작하고 보철 시술을 환자에게 맞추는 작업을 해냈다니 보철 전문의 중에서도 고수라 해도 무방하다.
치과는 진료과목에 따라 교정과, 치주과, 신경과, 구강외과, 소아치과, 구강의학과 등으로 전문의가 나누어지는데, 보철과는 여러 가지 보철물들을 이용해서 손상되거나 손실된 치아와 구강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것을 말한다. 부분적인 치료에 드러나는 전문성은 물론이고, 치과 전반을 전체적으로 깊이 있게 이해해야 하는 치료가 기본이 된다.
구강을 주요한 몸의 기능으로 보고 몸 전체에 미칠 영향까지도 두루 살펴 불편함을 해결하는 것이 보철전문의의 일이다. 부분을 진료하더라도 전체를 이해하고 도움이 되도록 치료하면 결과는 항상 눈에 띄게 달라지고 편안함과 미적인 면에 있어 큰 차이를 가져온다.
정 원장 본인이 치과 보철 전문의로서의 일을 진심으로 즐기고 재미있어 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데 “스케일링이나 딥 클리닝 같은 기본적인 시술도 신이 나서 즐겁게 해요. 치석이 제거되고 이가 깨끗해지는 걸 보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라며 자랑한다.
심하게 손상되고 손실된 치아의 불편한 고민을 안고 오는 환자들의 마음이 최대한 편해질 수 있도록 X-ray를 포함한 무료상담을 제공하고, 정 원장이 90% 이상을 직접 제작하는 틀니는 일반가에서 40%정도 세일된 가격인 849달러에 시작해서 진료 받을 수 있다. 꼭 필요한 시술이 아니면 절대 권하지 않고, 당장 필요한 시술, 앞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의 진단을 정확히 알려줘 환자가 완전한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실한 상담이 유명하다.
정확한 예약으로 기다리는 시간이 전혀 없는 것도 하모니 덴탈의 자랑이다.
진료시간
: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2455 Sepulveda Blvd. Suite F, Torrance
(310)320-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