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좋아하는 건강 한방차 카페
2015-02-24 (화) 12:00:00
■ 데이즈 티
한국 내 최대 친환경 한약재 브랜드인 옴니허브에서 한인타운 6가와 카탈리나에 ‘데이즈 티’ 카페를 새롭게 오픈했다.
지난 2013년 11월 LA 올림픽 갤러리아 몰에 ‘몸애(愛)단비’라는 한방차 매장을 통해 미국으로 진출한 옴니허브는 이미 다양한 한국산 차를 미국시장에 선보인 바 있다. 이 중 한국의 유기농 우엉차와 홍삼귤비차는 맛과 향이 좋은 대한민국 특작 농산물로서 매장에 방문하는 한인뿐만 아니라 타인종 고객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었으며 차에 대한 좋은 인식을 심어주는데 한몫을 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데이즈 티 카페는 매장을 방문하는 사람의 그날 건강상태와 체질, 기분상태 등을 고려해 본인에게 필요한 한방차를 선정해 준다.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날에는 인삼차를 선정해주며 비타민 보충이 필요하다면 유자청, 스트레스를 없애고 싶다면 대추차를 마실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한방차를 매장에서 마시거나 구매해 가족들과 집에서 편하게 마실 수도 있다. 데이즈티에서 제조 및 판매하는 모든 한방차는100% 한국에서 재배되었으며 최상의 재료만을 취급한다. 또 이번 새로운 매장 오픈 기념을 맞아 엄선된 국산 원재료로 제조되어 환으로 빚어진 경옥대보환과 우엉차, 여주차 등 다양한 건강제품을 특별 세일가에 제공한다.
3407 W. 6th St. #101B LA
(213)388-7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