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로봇을 이용한 모발 이식
2015-02-24 (화) 12:00:00
■ 비주얼 성형외과
타운에 위치한 비주얼 성형외과 (대표원장 홍영표)에서 창립 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연령대의 모발이식 환자들을 위한 세일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계 최초로 FDA 승인을 받은 아타스 로봇 모발이식 시스템을 사용하는 비주얼 성형외과는 미주 한인 최초의 모발 이식센터로서 많은 한인들에게 성공적인 탈모치료 해답을 제시해 왔다. 기존의 절개 모발이식술에 비해 아타스 로봇을 이용하는 비절개식 모발 이식술은 수술 때 통증이나 고통이 전혀 없어 환자의 회복이 매우 빠르고 흉터 또한 거의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 모발이식 수술에 가장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모낭 채취과정에서 아타스 로봇은 인간의 손으로 직접 채취하는 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온다. 일반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은 미세한 손 떨림만으로도 모낭이 절단되어 손상될 위험이 크지만, 아타스 로봇을 이용하면 보이지 않는 두피속까지 로봇이 일일이 분석하기 때문에 모낭의 각도와 깊이를 맞춘 정교한 모낭 채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모낭 손실 또한 적다.
모낭 채취는 로봇에게 맡기고 실제 모낭 이식은 직접 의사가 집도하는 비주얼 성형외과의 모발 이식센터는 한국인의 모발 특성과 얼굴형에 알맞은 치료를 제시한다.
이 밖에도 비주얼 성형외과는 여성을 위한 정수리와 이마 모발이식도 제공한다. 얼굴 헤어라인을 바로 잡는 것만으로도 성형수술을 한 것처럼 얼굴이 입체적으로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어려보이는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이번 창립기념일 세일기간에 탈모초기단계인 사람들을 위해 두피케어 클리닉에서도 큰 세일을 진행한다. 개인의 부분별 두피 상태에 따라 맞춤 두피관리 서비스가 진행되며, 발모를 촉진하며 영양을 공급하는 ‘메조 테라피’는 1회 79달러, 10회 699달러로 제공된다. ‘메디칼 두피 관리’는 1회에 99달러, 10회에는 899달러이며 집중적으로 탈모를 예방하고 치료하는 ‘프리미엄 탈모 치료‘는 1회에 175달러, 10회에는 1,499달러로 할인한다.
2636 W. Olympic Blvd. LA
(213)389-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