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이 운영하는 천연 미네랄 유황온천
2015-02-24 (화) 12:00:00
■ 실로암 유황온천
LA에서 약 한 시간 운전거리인 70마일정도 떨어진 실로암 유황온천은 LA에서가장 가깝게 위치한 온천 중 하나다. 멀지않은 거리에 한국인이 운영하는 유황온천에서 편안하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실로암 유황온천을 찾고 있다.
천연 미네랄 유황온천은 체내의 독성을 없애주며 살균작용이 뛰어나 피부병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실로암 유황온천의 효능은 이미 많은 한인들에게 알려져 있어 지난 57년 역사를 자랑하듯 단골손님들이 주를 이룬다.
땅 속 깊은 곳에서부터 온천수를 타고올라온 유황은 비소나 수은, 납 등 체내의 중금속과 결합해 독성이 혈액이나 뼈에 침투되지 않고 배설되게 하기 때문에 해독 및 정화작용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유황은 무엇보다 피부병 치료 및 피부 미백효과가 뛰어나며 유황온천수에 몸을 담그는 것만으로 살충·살균작용의 효과를 볼수 있기 때문에 아토피를 포함한 여드름등 각종 병원성 피부세균의 염증을 완화하며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암 예방 및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만성적인 관절질환이나 신경통, 근육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도 유황온천 요법이 큰 효과를 보이기도 해 골다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온천수 중 가장 많은 효능을 보이는 유황온천수는 이 외에도 콜레스테롤 활성억제 및 혈전분해 작용과 말초모세혈관과 뇌동맥 항진효과를 보이며 최고의 치료효과를 보이는 온천수로 그 명성을 굳히고 있다.
한국인 주인이 운영하는 실로암 유황온천은 주중에는 1인당 15달러이며 주말에는 20달러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숙박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넓은 객실 내 욕탕에서 온천수를 사용할 수 있다. 단체를 위한 시설과 바비큐 그릴 시스템까지 완비하고 있어 교회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215 W. Graham Ave. Lake Elsinore
(951)245-9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