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나물과 고사리를 우리 집 식탁에
2015-02-20 (금) 12:00:00
■ 우리마을
설 연휴와 다가오는 대보름을 맞아 ‘우리마을’에서 한국에서 온 냉동 취나물과 고사리를 LA지역 여러 매장에서 2월 한달 동안 세일 판매한다.
냉동 취나물과 고사리는 한국에서 직접 싱싱한 상태에서 채취되었으며, 채취 순간 즉시 삶아진 뒤 급속 냉동, 제품화 되었다.
싱싱한 상태에서 바로 삶아지고 급속 냉동되었기 때문에 고향의 맛과 향은 그대로 간직했으며 녹이기만 하면 바로 조리가 가능해 먹기에도 아주 편리하다.
취나물은 맛과 향이 뛰어나 나물이나 쌈으로 싸서 먹으면 식욕이 절로 돋는 대표적인 봄나물이다. 취나물의 풍부한 칼륨이 우리 몸에 있는 염분을 배출시켜 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혈압상승 또한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또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알콜로 인해 손상돼 버린 간 기능을 회복시켜 준다고 하니 애주가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필수 반찬으로도 손꼽힌다.
콩과 함께 땅에서 나는 쇠고기라고 불리는 고사리는 단백질이 풍부하며 위장의 열독을 풀어주기 때문에 이뇨작용에 효과적이다. 또 칼륨과 칼슘 등 몸에 꼭 필요한 각종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활성화 시키는데도 더 없는 제품이다. 차가운 성질을 지니고 있는 고사리는 감기 예방에도 탁월하며 산성 다당류 성분으로 인해 면역력 증강에도 효과적이다.
(213)489-0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