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모든 제품 단돈 1달러에 구입하세요

2015-02-13 (금) 12:00:00
크게 작게

▶ 가든그로브에 매장 그랜드오픈 세일

■ Everything $1


가든 그로브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한 ‘Everything $1’ 샤핑몰에서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맞아 특별한 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히 이번 행사기간 매장 내 모든 제품을 1달러로 판매하는데 이어 다양한 제품들을 1달러보다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Everything $1’ 은 기존의 0.99달러 스토어에 비해 훨씬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으며 특히 국산김치용 유리병, 일본식 젓가락 세트, 고무장갑, 파리채, 모기향, 염색약, 국산 알로에비누 등 실제로 한국인의 생활에 필요한 물건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주 특별 세일 품목에 포함되는 제품은 크리스탈 가이저 1갤런 식수와 파나소닉 AA 배터리, 치약, 칫솔, Downy 빨래세제, 샴푸, 부엌 세제 등이며 모든 제품들은 대부분 0.59달러에서 0.89달러 사이이다. 음식과 음료부터 시작해 가정에서 필요한 생필품들을 1달러 이하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 이미 그랜드오프닝 행사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Everything $1’ 팔도 킹 컵라면과 팔도 새우스낵, 꽃게스낵, 비빔면, 농심 라면 등 여러 한국 라면 제품과 한국산 과자를 마켓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샤핑을 할 수있다.

‘Everything $1’ 매장은 가든그로브 한인 타운 한복판인 구 한남체인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30분까지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 내내 영업한다.

9772 Garden Grove Blvd. GG
(714)530-490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